본문 바로가기
음식, 맛집

[양평맛집]두물머리 연핫도그

by 우렁 각시 2021. 4. 1.
반응형

[양평맛집]두물머리 연핫도그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고기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오늘은 양평 두물머리 관광? 후 찾은 핫도그 맛집 "두물머리 연핫도그"입니다.(핫도그 안에 소세지가 들어가죠잉~~ ^^)

 

 


흔히 길을 걷다 보면 포장마차에서 쉽게 먹을수 있는 길거리음식중 선두주자라고 감히 말할수 있죠.

여긴 특이하게 포장마차가 아니라 가게에서 핫도그를 주메뉴로 판매중입니다.

(직원분들이 5명 넘는건 비밀아닙니다....ㅎㄷㄷ하지요)

 

 

순한맛 연핫도그

핫도그를 사기 위해 줄을섭니다.

핫도그를 줄서서 기다린것도 처음입니다.

후에 알았는데 MBC 예능 전참시에서 방송을 탄적이 있더라구요..
그 외에도 생생정보, 생방송투데이등 여러곳에서 촬영을 다녀갔더라구요....ㅠㅠ 전 몰랐어요.

아이들을 위해 기다립니다.기다리고 기다립니다.ㅠ

 

드디어 나왔네요..(핫도그 뒤편에 줄 보이시죠ㅠㅠ)

 

 

실물로 보기에는 다른 핫도그랑 크게 차이가 없습니다.
일반적인 핫도그랑 별로 차이를 느끼지 못했네요..

 

한입 베어 무니 여지껏 먹던 핫도그랑 바싹함이 다르네요,,제가 줄을 오래 서서 그런지 너무 맛있습니다.

 

 

감히 제가 여지껏 먹은 핫도그중 최고라고 말할수 있어요,,너무 맛있습니다...

많이 살걸,,,후회를하네요...
저 줄을 다시 기다릴 자신이 없어요

정말 맛납니다..

 

 

 

마무리하며...

양평에 방문 및 두물머리 재 방문시 재구매 의사 매우 있습니다.
사람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너무 맛난 핫도그에 놀랐네요..ㅎㅎ

양평 관광가시는 분들은 꼭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맛깔나게 잘 먹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