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관광

도미노 피자 블랙타이거 슈림프&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 포장 후기

by 우렁 각시 2022. 5. 7.
반응형

지난 5월 5일 어린이날 도미노피자에서 방문 포장 시 50%를 할인한다는 정보를 입수! 피자는 도미노가 맛나쥬~ 
지나가는 길에 도미노피자를 주문합니다. 블랙앵거스 스테이크와 블랙타이거 슈림프(L)로 선정, 추가로 핫윙도 추가 주문했습니다.

 

도미노 피자 블랙타이거 슈림프&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 포장 후기 

 

천안 성정점 도미노피자는 포장,배달만 가능합니다. 

 

 

 

 

 

◇ 도미노 피자 블랙타이거 슈림프&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인기 사이드디시 3가지가 피자와 함께 주문시 반값이어서 핫윙(4,400원)도 추가했어요.

 

 

주문한 피자L사이즈 한판과 사이드인 핫잉 외에 기본으로 제공되는 건 갈릭 디핑소스 2개, 핫소스 1개, 칠리소스 1개, 우리 피클 L 1개 이렇게 같이 왔네요.

 

 

도미노피자 메뉴 두 가지를 하프앤하프로 한판에 만나볼 수 있어 좋아요. 블랙타이거 슈프림와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두가지 다 바다와 육지의 맛을 조화롭게 느낄 수 있는 피자.

 


각기 다루는 재료가 다르다 보니(쉬림프-랍스터, 불고기-스테이크) 매력도 맛도 다르더라고요. 암튼 해산물파 남편과 육류파 저를 둘 다 흡족시키는 도미노피자 메뉴 추천드릴만한 것 같아요.

​도우는 슈퍼 시드, 오리지널, 나폴리, 씬 등이 있는데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오리지널로 선택, 뭐든지 기본이 제일인 거 같아서 ^^;

 


블랙 앵거스 스테이크 부드러운 살만다진 랍스터볼과 프리미엄 비프인 블랙앵거스 그리고 모차렐라 치즈, 페타 크림, 리코타 3가지의 치즈 블렌딩의 조합으로 이루어져 있다 라고 하더라구요 ^^;

이외에는 구운 방울토마토, 피망, 양파, 포테이토들도 있네요. 

맵기는 사실 어른들한테는 크게 느껴지지 않았는데 아라비아타 소스가 들어가서 어린이들이나 매운맛에 민감한 분들께는 매울 수 있다고 합니다. 우리 아이들은 그런 거 없이 잘 먹네요 ^^;

스테이크도 육질이 괜찮아서 식감도 좋았고 전체적으로 소스가 달짝지근한 맛으로 조합이 괜찮아서 전 맛있게 먹었습니다.


블랙타이거 슈림프는 딱 보기만 해도 새우의 존재감이 뿜 뿜 느껴지는데요. 크기도 크고 살도 탱탱하니 아주 맛깔 나보입니다. 

 


그리고 주변으로는 잘게 썰려진 불고기가 구석구석 뿌려져 있다는 말씀~ 
전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앵거스보다 블랙타이거 슈림프가 더 맛있었습니다.
입안에서 탱글한 새우가 씹히는 맛이 너무 좋더라고요. 

그리고 갈릭소스!! 이게 너무 맛납니다. 요거 못 먹었으면 섭섭할 뻔했네요~
핫윙은 사이드 메뉴로 반값 행사해서 같이 주문했네요~ 크게 특별하지 않은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그 맛입니다. ^^

도미노피자 메뉴 추천 블랙 앵거스 스테이크와 블랙타이거 슈림프! 둘 다 육지와 바다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메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