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맛집

[우렁각시 맛집]염통꼬치구이

by 우렁 각시 2021. 4. 3.
반응형

 

[우렁각시 맛집]염통꼬치구이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고기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염통꼬치구이입니다.

 

 


흔히 길을 걷다 보면 포장마차에서 쉽게 먹을수 있는 길거리음식입니다.

 

 

 

염통꼬치구이

요즘엔 마트에서도 쉽게 구할수가 있어 캠핑족 및 가정집 술안주로 빠지지 않고 있는 인기 메뉴입니다.

구이 방법도 다양합니다.

요즘 집에서 사용하기 쉬운 에어후라이기에서도 구이가 가능하며

후라이펜에 기름을 두르고 구워내도 됩니다.

 

캠핑장에서는 화롯대에 불로 구워서도 먹습니다.

집에서 조리방법이 다양하지만 오늘은 구이바다에서 구워먹기로 했습니다.

캠핑은 가지 못하지만 캠핑에서 먹는다는 느낌으로 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약불로 살살 구워줍니다.불이 너무 세면 탈수가 있습니다.

구이바다 특성상 잘 굽히는데는 빨리 익고 나머지는 잘 안익는다는 단점이 있네요..실시간으로 뒤집어 주면서 집중합니다.

이런 마음을 애들은 알지 모르겠네요...

 

이쁘게 접시에 담아주면 끝~~~

 

역쉬나 예상과 같이 접시에 담는 순간 없어지는 군요...소스도 마트등에 팔고 있는데 살찐다는? 핑계로 소스는 찍어먹습니다. 차이가 날지 의문이네요...

 

 

 

마무리 하며...

애들 간식으로도 좋고 아빠들 술안주로도 좋고
요리도 쉽고 간단해서 집에서도 쉽게 즐길실수 있습니다.

마트에 장보러 가면 하나 구입하셔서 집에서 간단히 즐기시길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맛깔나게 잘 먹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