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관광

아산 배방 고기집 이내정육식당, 흑돼지 오겹살 맛집추천

by 우렁 각시 2022. 5. 10.
반응형

회사 친구들과 함께 다녀온 아산 배방읍에 위치한 정육식당 '이내식당'
한우와 삼겹살을 바로 옆 정육식당에서 조달해서 신선한 고기를 맛볼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더라구요~

 

아산 배방 고기집 이내정육식당, 흑돼지 오겹살 맛집추천

이내정육점

◇ 이내정육식당 정보


☎ 041-548-1370
주소 : 충남 아산시 배방읍 북수로 95-4
영업시간 : 10:00 - 21:30에 영업 종료
              15:00 - 16:30 브레이크타임, 정기휴무 (매달 2, 4번째 일요일)
주차장 : 골목옆에 해야 함.(이게 최고 단점!!)

 

 

 

 

◇ 이내정육식당 

이내정육식당이내정육식당


요렇게 나오는 기본셋팅!!
야채랑 조합해서 먹을 수 있는게 다양하게 나와서 깔끔한 구성입니다. 고기집에서 나오는 기본적인 반찬은 모두 나옵니다. ^^

 

 

그리고 소주가 아직 3,500원 ^^ ㅎㅎ
고기는 바로 옆 정육점에서 주문해도 되지만 저희는 그냥 식당에서 바로 주문해서 먹었어요~

차돌박이, 꽃등심, 흑돼지오겹살, 그리고 마지막으로 육회.

 

차돌박이
차돌박이차돌박이

차돌박이는 부드러움의 끝판왕답습니다. 조금 고기 두께가 두꺼운 감이 없지 않아 있는데 사장님께 말하시면 바로 두께 조정 가능합니다. ㅎㅎ 정육점이 붙어 있는 가게의 최대 장점이지요~

꽃등심
꽃등심꽃등심

 

등심도 너무 부드럽습니다.

입에서 살살 녹는다는 느낌이 뭔말인지 ㅎㅎㅎㅎ아실겁니다~ 바로 고런맛입니다.

 

특제양념장

 

특제 양념장이 맛납니다. 희안하게 저한테 딱!! ㅎㅎㅎ

흑돼지 오겹살~~ 강력 추천드립니다. 한우 차돌이고 뭐고 이게 제일 맛납니다~

 

훅돼지오겹살흑돼지오겹살
육회


육회는 견과류가 듬뿍올라가 있습니다. 노른자는 왜 없지? 하고 말하니 노른자만 따로 가져다 주셨습니다.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십니다.^^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김치찌게도 주문해서 먹었는데 혹시나 점심시간에 이곳을 방문하신다면 그냥 김치찌게 드세요~ 밥도둑이 따로 없습니다.


 

 

◇ 이내정육식당 방문 솔직 후기

일단 주차장이 없어 식당 대로변에 주차를 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한우차돌박이 두께가 일정하지 않아 두번째 조금더 얇게 부탁을 드렸더니 더 맛있었던거 같아요~
그리고 흑돼지 오겹살!! 이 제일 맛있다고 전 느꼈네요~ 한우를 이기다니...한우 정육점으로도 좋지만 오겹살이 특히나 더 존득하니 맛이 좋았던거 같습니다.물론 제 개인적인 기준이니 참고만하세요~
배방맛집 이내정육식당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그리고 한곳에서 최소 10년 이상 꾸준히 장사를 하고 계시고 월별 행사로 소외계층에게도 정기적으로 식사를 제공하신다고 합니다. 또한 복지시설에 정기 후원까지....이런 착한 식당을 봤나~
다음에 혼내주러 재방문해야 겠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