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맛집

[대구봉무동 옛날통닭 맛집] 대왕통닭 포장 후기

by 우렁 각시 2021. 4. 5.
반응형

[대구봉무동 맛집]대왕통닭 포장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오늘은 모두가 사랑하고 가장 즐겨먹는 치킨, 옛날통닭 포정후기입니다.

 

대구에 개인적인 볼일?이 있어 방문후 통닭을 먹고 싶다는 애들 말에
지인 추천으로 방문한 "이시아폴리스 대왕통닭 봉무점"

 

 깔끔한 내부와 친절하신 사장님 ㅎ

매장에서 먹기 애매한 시국?덕에 포장해서 나갑니다.

 

 

옛날통닭

포장한 옛날통닭은 칼집이 지대로 되어 있어 속까지 바삭하고 고소합니다.
옛날통닭이라 일일히 뜯어 먹는 재미도 솔솔하네요..
매장에서 드시면 컷팅되어 나옵니다.참고하시고요

어릴적 먹던 제삿닭느낌에 옛날 생각도 나고 잠시 어릴적 추억에 빠져 듭니다.

 

 

치킨은 진죠.
치킨은 고소하고 바싹하니 맛있었습니다.

집근처에만 있으면 계속 계속해서 먹고 싶네요........

 

 

마무리하며...

어린시절 아버지가 봉투에 포장해오신 통닭이 생각나며 맛또한 있으니 계속 생각나네요.

집근처 체인점이 생긴다면 쭈~~욱 이용하고 싶네요. 맛난음식 맛깔나게 잘 먹었습니다.

근처에 가게가 있으시다면 한번이용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이곳에 떡볶이도 맛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