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매매 여성 행세를 하며 남성들을 유인하는 유튜버 카광(본명 이상일·27)이 생방송 도중 폭행을 당했습니다. 경기 고양경찰서는 폭행 혐의로 40대 남성 A 씨를 입건했다고 24일 밝혔는데요. 어떻게 사건이 발생했는지 그리고 카광이란 사람은 누구인지 알아볼게요.
채팅남 유인 유튜버 카광 - 카광 프로필
◇ 채팅남 유인 유튜버 카광, 생방 중 폭행 - 사건 개요
성매매 여성 행세를 하며 남성들을 유인하는 유튜버 카광(본명 이상일·27)이 생방송 도중 폭행을 당하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경기 고양경찰서는 폭행 혐의로 40대 남성 A 씨를 입건했다고 24일 밝혔는데요.
A 씨는 지난 22일 오전 12시 10분께 경기 고양시 덕양구 카광의 집에서 그를 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당시 카광은 한 채팅 애플리케이션에서 성매매를 제안하고 A 씨를 자신의 집으로 불러들인 상태에서
A 씨는 자신이 카광에게 속았다는 것을 알게 돼 격분했고, 말다툼을 벌이다 그의 얼굴을 때렸습니다.
카광은 전치 2주의 상해를 입은 것으로 전해졌으며, 경찰 관계자는 "조만간 피해자와 피의자를 모두 불러 조사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카광은 지난 3월에도 여성인 척하며 성매매를 원하는 남성을 자신의 집으로 불러들였다가 멱살을 잡힌 이력? 도 있습니다.
카광은 25일 자신의 유튜브 커뮤니티를 통해 "이전부터 많은 분이 걱정 섞인 우려를 하셨다"면서 "안전한 콘텐츠를 구상하도록 하겠다"라고 말하며 논란의 콘텐츠는 잠정 중단할 것이라 밝혔습니다.
A 씨가 카광을 폭행하는 장면은 라이브를 통해 생중계됐고, 1만여 명의 시청자가 이를 지켜본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는데요. 카광은 이후 심각한 부상을 입었다고 전해졌습니다.
그는 "실명 가능성을 추정하는 단계"라며 "많은 분을 놀라게 만들어 죄송하다"고 자신의 상황을 알렸습니다.
◇ 카광 프로필
본명 : 이상일
출생 : 1995년 7월 9일 / 충청남도 천안시 출생 / 현재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직업 : 방송인
데뷔 : 2009년 코미디 프로그램 갤러리
현재 아마추어 만화가이며, 유투브로 활동하고 있으며 페미니스트와 사이가 좋지 않다고 합니다.
카광의 콘덴츠는 자극적인 주제로 방송하며 사건, 사고에 많이 휘말려 인성 논란이 많은 BJ로 유명합니다.
여자목소리를 내면서 여장을 하고 인터넷상으로 남성을 유혹해 초대하는 방송도 있습니다.
그리고 특이한 방송을 많이 직고 정말 다양한 자아를 형성해 영상을 만드는 편입니다. 더욱 놀라운 사실은 구독자의 성비가 50 : 50이라는 점!!
세상은 넓고 이상한 사람도 많네요~ 잘못했으면서 폭행을.. 서로 이상한 건 마찬가지인데..
저런 아이디어는 어디서 나오는지?
앞으로 안전한 콘텐츠로 돌아오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