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생활건강

코골이 비강확장기 드웨이 맥스에어 솔직 후기

by 우렁 각시 2022. 5. 29.
반응형

혹시 잠잘 때, 코골이 때문에 숙면을 못 취하시거나 주변분들이 고통받으신 기억이 있으신가요?
잠잘때 코골이로 인해 호흡이 원활하지 않으면 뇌에 공급되는 산소가 부족해집니다. 그리고 아침에 일어나도 피로가 풀리지 않는 것입니다.
제가 그렇습니다. 심한 코골이로 인해 각방을 사용한 지 수년째.. 기대 반, 호기심으로 인터넷으로 비강 확장기를 구매합니다.

 

코골이 비강 확장기 드웨이 맥스에어 솔직 후기

드웨이 맥스에어 후기

◇ 코골이 비강확장기 구매 및 제품 구성

제가 구매한 제품은 드웨이 맥스 에어 나잘 다일레이터입니다.

드웨이 맥스에어 후기


코골이 방지를 위해 입 벌림 막이 Tape도 있네요. ^^;; 
코골이 방지용 실리콘 제품인 드웨이 비강 확장기를 구매합니다. 
드웨이 맥스 에어 코골이 방지 제품은 사이즈에 따라 3개의 종류가 있는데요. 사이즈는 S/ M / L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드웨이 맥스에어 후기
드웨이 맥스에어 후기


사이즈가 각각 달라서 어느 게 맞는지 몰라 종류별로 하나씩 있는 제품으로 구매합니다.
인터넷 검색 시 여성분들은 S, 남성분들은 M이 맞다고 하더라고요.

 

드웨이 맥스에어 후기


구성품은 간단하네요.

 

 

 

 

◇ 코골이 비강확장기 사용방법

드웨이 맥스에어 후기

제품 안에 설명서가 같이 있는데요 그림만 봐도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습니다. 플라스틱 통에 사이즈별로 각 1개씩 들어있습니다.
콧구멍에 크기를 맞혀서 넣으면 끝입니다. ^^; 중앙에 연결고리가 있어서 잡아줍니다.


 

 

◇ 코골이 비강확장기 드웨이 맥스 에어 솔직 후기

드웨이 맥스에어 후기

가격은 16,000원 배송비 3,000원 합계 19,000원 들었는데요.
코에 착용하는 거라서 일상생활 말고 주무실 때만 착용이 가능하고요

 

가장 궁금한 거 코골이에 도움이 되느냐? 몹시 궁금한데요. 

객관적인 결과를 도출하기 위해 코골이 어플을 설치합니다.ㅋㅋㅋㅋ


착용 전과 착용 후 데이터를 비교 분석!! 나름 전문가적인.ㅎㅎ

코골이
미착용 측정


결과. 효과 없다
^^ 도움이 안 되는 거 같네요. 착용기간이 적어서 조금 더 착용해볼 작정이지만...... 효과는 없을 거 같습니다.

코골이
착용 후 측정


결과만 보면 착용 후 소음이 더 올라간듯한~ 물론 제 몸 컨디션에 따라 달라지겠지만요.

 

코골이
술마신날


일단 조금만 더 착용해보고 사용 유무를 결정할 듯!!

혹시나 코골이 바지 실리콘 제품을 구매 계획이시라면 한번 도전해보셔도 될 거 같아요. 분명히 도전이라고 전했습니다.... 도전입니다. ㅎ
크게 비싼 가격은 아니지만 한번 도전해서 코골이를 방지할 수 있다면 대박이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