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맛집

BBQ 황금올리브치킨 - 천안성성점 배달 맛집

by 우렁 각시 2021. 4. 10.
반응형

BBQ 황금올리브치킨 - 천안성성점 배달 맛집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고기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저희 가족은 주 4일근무하는 어머니때문에 목요일 저녁이 가장 핫한 불목입니다.

일주일 전부터 치킨이 먹고싶다고 딸아이 성화에 못이겨 치킨을 주문합니다.



성성동 하나타워 2층에 위치했네요..실내가 넓어 매장에서 드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 bbq 황금올리브 치킨 "
오늘 배달시키기로한 메뉴입니다.ㅎ
bbq 앱가입하고 주문하니 무료쿠폰이 있네요.
" 통새우완보샤(5ea) "
쿠폰은 사용해야 제맛..바로 추가 합니다.

 

 


어플로 주문 후 대기시간 30분 확인.
엄청빠릅니다.
여지껏 시킨 취킨중 배달 시간은 최소인듯하네요
빠른것도 좋지만 안전하게 오시길 바랍니다.
예전에 배달분께서 배달중 넘어지신적이 있어서요 ㅠ

오늘은 다행히 안전하게 오셨네요.


감사한 마음에 시원한 캔커피를 하나 챙겨드립니다.


bbq 황금올리브 치킨은 기존 치킨보다 큼직하게 나옵니다.

몰랐는데 주문시 잘게 잘라달라고 요청하시면

작은 사이즈로 가능하다고 하니 주문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쿠폰으로 받은 "왕새우 멘보샤"

 


무료쿠폰으로 득템한 왕새우 멘보샤


희안하게 멘보샤에서 향이 치킨향이 솔솔~~나네요 ㅎ


개인적인 취향이지만 그래서 더 맛나는거 같네요 ㅎ

 

황금 올리브 치킨

 

닭날개, 닭다리입니다.

황금빛파우더와 올리브유의 만남 ㅎ
바싹한 식감과 부드러움은 덤으로

올리브유는 세계5대 식품중 하나라고 합니다.
저렴한 기름이 아닌 100%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
ㅎ 거기다 신선육으로 ㅎ
튀김은 기름이 생명이니까요


엄청난 크기를 자랑하죠 ㅎㅎ


튀김옷도 두껍지 않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겉은 바싹하고 속은 촉촉합니다.

살코기는 야들야들하니 잘 넘어갑니다.
시원한 맥주가 생각나는 순간입니다.ㅠ

저희가족은 순살보다 뼈있는 치킨을 선호합니다.
양념보단 후라이드도 ㅎ

 

 

마무리하며..

그런데 제가 가장 좋아하는 타업체 치킨이랑 가격차이가 있어 고것만 조금 아쉽네요.
요즘은 이색치킨?등 다양한 치킨들이 많이 출시되는데 

가장 무난하게 즐길수 있는 치킨인거 같습니다.

어른 / 아이 모두 좋아하는 치킨...

♥♥♥치킨은 사랑입니다..♥♥♥

 

오늘도 내돈내고 먹은 "BBQ 황금올리브치킨" 정말 맛깔나게 잘 먹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