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관광

천안 카페 이숲 - 카페추천

by 우렁 각시 2021. 4. 11.
반응형

천안 카페 이숲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고기먹는 우렁각시입니다.

 

날이 좋아 외출하기 좋은 날씨인데
이놈의 코로나는 꺽일줄모르네요
개인 방역 잘지켜 안전하고 건강하게 지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천안에서 나름? 유명한 그곳 카페 이숲 방문후기입니다.

 

 


천안 성거읍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 이숲
저희집에서 차량으로 20분 정도 소요되는 가까운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날씨도 화창하고 꽃들도 이쁘게 펴있을거란
생각에 드라이브겸 이숲으로 이동합니다.

카페이숲은 넓은 정원이 측면에 있구요

 

 


야외에서도 커피를 즐기실수 있게 테이블도 비취되어 있습니다.

 

 


정문앞에는 작은 연못?에 돌계단이 있는데

포토존으로 사람들이 꾸준히 사진을 촬영합니다.

 

 



어디를 가나 이제는 없으면 허전한 소독제 ㅎ

 

 

 


커피가격은 쫌 썬편에 속하는거 같아요.

 

 

아메리카노가 5.5천원 ㅠ
커피 맛은 평균이상 하는거 같아요 ㅎ(개인생각입니다)

 

 


깔끔하게 정렬된 케익들~~

 

 


아메리카노, 카라멜마키아또를 테이크 아웃으로 주문했어요.


이쁜 종이컵에 담아주시네요.

 

 


이곳은 원래 카페 정문에 이쁘고 화사한 핑크뮬리로 뷰 맛집으로 유명한 곳인데..


저희가 간 날은 이쁜 핑크뮬리는 어디가고 텅 빈 화단만 구경했네요 ㅠㅠ 너무 아쉬웠네요.

 

 


그래도 뻥뚫린 정원을 보니 제 마음속도 뻥 뚫리는 기분입니다..

 

 

 마무리하며..

이곳은 맛난커피보단 멋진 뷰가 일품인데 ㅜㅜ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핑크뮬리는 어데로 갔는디
검색해보니 9월에서 11월이 핑크뮬리 꽃피는 시기라고 하네요 ㅠ

핑크뮬리의 멋진 배경 사진은 가을로 미러야것네요

가을의 멋진 핑크뮬리 구경하시러 "카페이숲"으로 놀러오세요

이상 내돈내산 카페 이숲 방문 후기 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