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컴퓨터, 가전

제이드슈 여름 층간소음 성인용 윙크 스마일 슬리퍼 추천

by 우렁 각시 2022. 6. 13.
반응형

아파트에 살면서 층간소음으로 고생한 적이 한두 번씩은 있으실 겁니다.
저 역시 그런 적이 있는데 이번에 층간소음에 좋고 푹신한 슬리퍼를 찾아서 공유드립니다.
가격도 저렴하니 디자인도 이쁩니다.^^

 

제이드슈 여름 층간소음 성인용 윙크 스마일 슬리퍼 추천

제이드슈 윙크 스마일 슬리퍼


◇ 제이드슈 윙크 스마일 슬리퍼 가격

제이드슈 윙크 스마일 슬리퍼

인터넷에 5,900원에 판매 중입니다.
그러나 사이즈 변경 시 가격이 1,000원 정도 변경됩니다. 저 역시 6,900원에 구매, 택배비 따로 ㅠㅠ
그러나 돈이 아깝지 않습니다. ^^  후기 역시 확인 시 Good~~

제이드슈 윙크 스마일 슬리퍼

 

 

 

 

 

◇ 제이드슈 윙크 스마일 슬리퍼 내구성 / 세척

제이드슈 윙크 스마일 슬리퍼

슬리퍼가 너무 말랑한 신발은 편안하지만 금방 망가지는데 이 슬리퍼는 적당한? 말랑함이라 마음에 듭니다.
굽 높이가 무려 3cm로 푹신하고 발이 너무 편하네요
매일 집에서 신는 슬리퍼라 늘 찢어지고 했는데 이 녀석을 그런 일은 없을 거 같이 내구성이 너무 좋은 거 같네요. 세척 방법은 물로 씻어내면 금세 새 신발이 되네요~

◇ 제이드 슈 윙크 스마일 슬리퍼 디자인

제이드슈 윙크 스마일 슬리퍼

다른 색들도 다 마음에 들었지만 바닥 색과 톤은 맞추려고 아이보리로 구매했습니다. 너무 이쁘네요~
색상은 다크그레이, 블랙, 오렌지, 퍼플, 핑크가 있어서 개인 취향 것 주문하시면 될 거 같네요.
생각보다 때도 잘 안타요~ 그리고 이물? 이 묻기는 하지만 물로 씻어내면 끝~!! 너무 편하고 좋습니다.
옆면에 스마일 그림이 들어가서 더 귀여운 느낌이 듭니다.

 

제이드슈 윙크 스마일 슬리퍼 사이즈

제이드슈 윙크 스마일 슬리퍼

평소 운동화는 260~265 정도 착용하는데 슬리퍼는 약간 여유 있게 270mm로 주문했습니다.
저한테 딱인데요 아무래도 정사이즈보다는 약간 크게 주문하시는 게 더 편하실 거 같네요.

제이드슈 윙크 스마일 슬리퍼 단점

신발이고무 재질이라 그런지 장시간 착용하면 밑창에 이물 + 머리카락이 붙는 경우가 있습니다.
정전기 때문인지 몰라도 붙어 있는 게 눈에 보이긴 합니다. 크게 신경 쓰이는 부분은 아니지만 이런 현상도 있다 공유 차원에서 전해드립니다.

슬리퍼 착용 시 쿠션감과 착용감이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외출용으로도 손색이 없을 거 같네요. 혹시나 층간소음으로 슬리퍼 구매를 계획 중이시라면 감히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