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관광

경북 성주 포천계곡 품은 펜션 - 햇살아래그늘펜션

by 우렁 각시 2022. 6. 5.
반응형

대구 형님 추천으로 방문한 햇살아래그늘펜션~
가족단위로 놀러오기 딱 좋은 곳입니다. 바로 옆이 계곡이라서 아이들이 놀기도 좋고 물도 엄청 깨끗하네요~

경부 성주 포천계곡을 품고 있는 햇살아래그늘펜션 가족여행으로 추천드립니다.

 

경북 성주 포천계곡 품은 펜션 - 햇살아래그늘펜션

햇살아래그늘펜션

◇ 햇살아래그늘펜션 정보


예약 및 문의 : 010-2814-9173
주소 : 경북 성주군 가천면 법전 1길 227-14
주차 : 펜션 위에 넓은 주차장이 있습니다. 주차 걱정은 안 하셔도 될 거 같네요

 

 

 

 

◇ 햇살아래그늘펜션 전경

햇살아래그늘펜션
햇살아래그늘펜션

펜션 내부

1층 - 커다란 거실과 부엌, 작은방 1개, 화장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햇살아래그늘펜션햇살아래그늘펜션


2층 - 침대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햇살아래그늘펜션햇살아래그늘펜션


층마다 에어컨 구비되어 있는데 크기에 비해 화장실이 하나뿐인 게 조금 아쉬웠습니다.

깨끗하게 정리 정돈이 되어는 있지만 지은 지 오래된 느낌이 드는 건 사실입니다.

햇살아래그늘펜션햇살아래그늘펜션


펜션 외부

햇살아래그늘펜션

야외에 바비큐를 먹기 좋게 테이블이랑 가스레인지가 따로 비취되어 있습니다.

햇살아래그늘펜션햇살아래그늘펜션
햇살아래그늘펜션
햇살아래그늘펜션

 

 

 

 

햇살아래그늘펜션
햇살아래그늘펜션햇살아래그늘펜션
햇살아래그늘펜션햇살아래그늘펜션

외부는 동화 속 장면처럼 이쁘게 꾸며져 있습니다. ^^ 흔들의자와 이쁜 꽃들이 반겨주네요.

 

◇ 햇살아래그늘펜션  포천계곡

펜션 옆 길을 따라서 내려가면 계곡이 나옵니다. 성주에서 유명한 포천계곡 상류인 거 같아요~

포천계곡

돌계단 이후 흙길이니 조심해서 내려가시면 됩니다.

포천계곡포천계곡
포천계곡
포천계곡포천계곡

시원한 바람과 맑은 물이 정말 예술입니다. 아이들도 정말 좋아하네요~

사진에는 없지만 피래미도 엄청 잡았습니다. 저녁에 도리뱅뱅으로 ㅎㅎㅎ

 

 

 

맛난 음식들

등갈비, 가리비, 염통구이, 전복회, 전복구이, 꽃등심, 목살~ 정말 푸짐하게 먹었습니다.

맛난 음식들이 더 있는데 먹는다고 사진에 다 담지 못했네요~

염통가리비
등갈비전복구이
숯불구이

아이들 덕분에 어른들이 호강했네요~

햇살아래그늘펜션 후기

너무 이쁜 계곡에 정말 편히 쉬고 왔습니다.
특히 계곡이 너무 이쁘네요~ 물고기들도 많아서 아이들도 좋아하고~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십니다. 주차부터 엄청 신경 써주시고~

아쉬운 점은 화장실 하나인점.. 그리고 마당에 개가 사람이 지나갈 때마다 찢어서 놀랬다는 점..

그리고 입구에 상호명, 펜션 이름이 없어요.. 잘 보고 찾아오셔야 합니다.^^;

그래도 전 다음에 다시 놀러 갈 예정입니다~ 아쉬운 점보다 좋은 점이 더 많은 것 같은 곳

바로 '햇살아래그늘펜션'입니다.

성주 여행이나 포천 계곡 방문을 계획 중이시라면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