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맛집

밀푀유나베 밀키트 구매 후기 - 천안 와마트

by 우렁 각시 2021. 4. 14.
반응형

와마트 밀푀유나베 밀키트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고기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와마트에서 구매한 "밀푀유 밀키트 이용후기"입니다.

 

밀키트가 편하다 편하다 했는데 정말 편하더군요.


저와 같은 요린이에겐,,,ㅎㅎ

 

간만에 와마트를 방문합니다.


집에서 그리 멀지 않지만 자주 못가는건 무슨이유일까요??ㅎㅎ


와마트는 육류가 매우 저렴합니다.

 

개인적으로 이마트 트레이더스 대용량 고기보다 더 저렴한것으로 느껴집니다.


또한 규모가 커서 대용량으로 구매하시는 분들에게 더 유용합니다.

 

장을보다 진열대에서 간단하게 바로 조리할수 있는 밀키트제품이 눈에 띄었습니다.

의정부 부대찌개등 각종 밀키트제품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밀푀유나베 밀키트 가격은 16,900원

 

그중 눈에 띄는 밀푀유나베~


4인가족이 식사하기에 부족함이 없어 보입니다..

 

고기와 야채가 오와열?을 맞쳐서 딱 각을 잡고 있습니다.

 

집에서 조리하려구 준비중 냄비에 옮겨 담다가 쏟고 말았네요...ㅠㅠ

 

쏟은거 사진찍으려다 한번 혼나고 음식앞에서 장난치냐고 한번더 혼납니다.

 

같이 동봉된 소스를 넣고 끓여 주면 끝~~

비록 생각처럼 이쁘게 조리하진 않았지만 맛은 일품이네요.^^;

아이들도 좋아하고 저도 좋습니다..국물도 너무 시원합니다.시원한 소주가 생각나네요..ㅠ

저희는 숙주와 샤브용 소고기를 추가로 구매해 정말 넉넉하게 배부를때까지 먹었습니다..ㅎ

 

저흰 계란죽을 만들어 먹었어요..짭짭하니 먹기 딱 좋은거 같아요~~

마지막 남은 국물에 칼국수를 만들어먹어도 좋을거 같네요.

 

 

 

 

 

 마무리하며..

직장때문에 집에서 밀푀유나베를 만드는건 주말아니면 저같은 요린이는 상상도 못하는데


요런 밀키트를 사다가 간단히 끓여먹으니 너무 편하고 좋습니다.


어떻게 보면 식재료 준비하는 비용보다 돈도 절약되고 재료도 아낄수 있으니


세상 참 좋아졌다 새삼 느낍니다.

 

이상 내돈내산 "와마트 밀푀유 밀키트 이용후기"였습니다.


다음에 다시 구매 의사 매우 높습니다.ㅎㅎㅎ


오늘도 정말 맛깔나게 잘 먹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