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컴퓨터, 가전

성격유형별퀴즈 타인이 보는 나의 MBTI

by 우렁 각시 2022. 6. 11.
반응형

요즘 젊은 세대들의 일상을 올리는 인스타그램의 경우 이런저런 정보들이 너무 많습니다. 

그중에 새롭운 MBTI 검사 유형이 새롭게 나와서 소개드릴까 합니다. 바로 '타입스'입니다.

타입스


성격유혈별퀴즈를 몇개 풀다보면 본인과 가장 잘 어울리는 결과지를 받아볼 수 있는데요. 

평균적으로 10분 내외의 시간을 투자해야 알 수 있는 여러 테스트들과는 달리 이 성격유혈별퀴즈는 3분 내외면 마무리가 됩니다. 

 

너무 금방이라서 ㅎㅎ 심심할 때 재미로 해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타입스 바로가기

 

 

 

성격유형별퀴즈성격유형별퀴즈



어플 다운 후 카카오톡으로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타입스는 MBTI 성격 유형에서 비롯된 문항에 대해 응답한 후 이를 공유해서 타인이 내 유형을 맞추는 퀴즈 형식인데 타인이 어떻게 자신을 생각하는지도 확인할수 있다고 합니다. 


간단히 말하면 같은 문항에 대해 내가 대답하고 친구가 "얘라면 이렇게 답했을 거다"라고 생각하며 응답을 하면 내 답과 친구 답이 얼마나 유사한지, 친구가 나를 어떤 사람으로 보고 있는지 알 수 있네요.

 

타입스성격유형별퀴즈


결과를 보면 알 수 있듯이 생각보다 남들이 보는 내 모습이 다르다는 걸 알 수 있고 사회에서 만난 사람과 내 원래 성향을 알고 있는 사람이 보는 차이도 알 수 있어 기존의 MBTI와는 또다른 재미가 있네요

성격유형별퀴즈타입스


친구 MBTI를 생각하면서 응답해보는 것도 재밌고 남들이 보는 내 성향을 보는 것도 재밌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