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관광

불나는 쭈꾸미와 낙지 [쭈꾸미 볶음+솥밥] - 천안 백석동 본점 방문 후기

by 우렁 각시 2021. 4. 15.
반응형

불나는 쭈꾸미와 낙지 [쭈꾸미 볶음+솥밥]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고기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오늘은 날도 쌀쌀한게 매콤한 볶음이 생각나네요.

 

해서 찾아간 곳은 천안 백석동에 위치한 불나는 쭈꾸미와 낙지 본입니다.


포스팅할 내용은 기본메뉴이자 많은 사람들이 찾는 [쭈꾸미 볶음+솥밥]입니다.

 

 

쭈꾸미낚시가 허용되는게 9월 가을부터라서 가을이 제철인지 알았는데 쭈꾸미제철은 봄입니다.


봄에 쭈꾸미가 제철이고 가을은 꽃게ㅎㅎㅎ새로운 사실을 알게 되었네요.

내부는 깔끔합니다. 방으로 구성된 곳도 쭈,꾸,미방이 있습니다.ㅎ

 

쭈꾸미 볶음 + 솥밥

 

[쭈꾸미 볶음+솥밥]메뉴를 주문합니다. 1인분 10,000원

먹방유튜버 야식님이 방문하신적이 있네요..팬입니다.ㅎㅎ


쭈꾸미 관련 여러 음식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샤브가 먹음직스럽네요..


기본찬들도 깔끔합니다.볶음과 함께 비벼질 채소들입니다.ㅎ

 

중앙부에 샐러드바가 있는데 이곳에서 필요한 반찬등은 리필이 됩니다.


이곳의 최대 장점은 계란후라이가 무한이였죠,,,

 

지금은 계란값 상승에 의해 인당 1개만 지급됩니다..ㅠㅠ

 

솥밥이 먼저 나왔네요..밥을 덜고 솥안에 뜨거운 물을 부어 줍니다.

드뎌 쭈꾸미볶음이 나왔네요.


준비된 반찬을 밥에 같이 넣어 비벼줍니다..ㅎㅎ

매콤하니 모두가 좋아할만한 맛입니다..
개인적으로 김가루, 참기름이 있다면 더 좋았을거 같네요.은근히 애들 입맛이라서.

마늘,고추를 넣고 쌈도 만들어 봅니다.^^

 

마지막으로 솥밥으로 만든 누룽지로 마무리 합니다.


구수하고 뜨끈한 누룽지가 맛납니다..ㅎ

 

 

 마무리하며..

쭈꾸미볶음은 누구나 좋아할 만한 맛입니다.

 

생각처럼 크게 맵지도 않았으며 아이들도 먹을수 있을 정도라고 생각합니다.


집근처에도 같은 체인점이 있는데 예전 방문시 안좋은 기억이 있었는데

 

이곳 본점을 방문하고 좋은 기억만 남을거 같네요


매콤한 쭈꾸미가 생각난다면 다시 꼭 이식당에 다시 와 볼거 같아요


"불나는 쭈꾸미와 낙지"다시 찾아와 맛나게 먹을거 같습니다..


오늘도 내돈내산 "불나는 쭈꾸미와 낙지 - 쭈꾸미 볶음" 정말 맛깔나게 잘 먹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