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관광

부드러운 한우가 맛있는 가야한우한돈 - 대구 성당동 한우 맛집

by 우렁 각시 2022. 7. 2.
반응형

얼마 전 대구에서 모임이 있어서 찾아간 곳!! 가야한우한돈에서 맛난 고기를 먹고 왔습니다.
전 몰랐는데 대구에서는 어느정도 유명한 맛집으로 손님들이 너무 많이 계시네요~ ㅋㅋ
정육점과 식육식당을 같이 하고 있어서 고기가 너무 신선하고 맛이 좋습니다.

 

부드러운 한우가 맛있는 가야한우한돈 - 대구 성당동 한우 맛집


◇ 가야한우한돈 정보

전화:053-657-7779
주소:대구광역시 달서구 장기로 72 (성당동)
영업시간 : 11:00-24:00
주차장은 따로 못 본 거 같아요 ㅎㅎㅎ

◇ 가야한우한돈 한우

가야 한우 식당은 눈으로 직접 고기를 보고 나서 신선한 고기를 고르고 계산하고 바로 구워 먹을 수 있습니다.


내부가 정말 깔끔하고 너무 넓어요~ 저녁 식사시간이면 자리가 꽉 찹니다 ㅎㅎ
아무래도 제일 눈이 갔던건 손님들이 편하게 보고 고를 수 있는 냉장 보관대!! 돼지부터 한우까지 부위별로 있어서 고르기만 하면 끝!!

오늘 먹기로 한 메뉴는 한우~~ 마블링이 예술입니다.
(손님들이 많아서 가게 내부 사진은 찍지 못했네요~ 단체가 오셔도 여유가 되니 걱정하지 마시고 오시면 될 듯~!)

 

 

 

 



기본상차림이 차려지고 금세 고기가 나옵니다~


사장님 인심이 너무 좋아서 고기 팩 주문할 때마다 차돌박이가 인원수만큼 따라 나옵니다.ㅋㅋㅋ


특이한 게 인삼도 같이 나옵니다..ㅎㅎ 전 개인적으로 몸에 열이 많아서 패스~


차돌박이


살치살

 

 

 

 

 

갈비살


꽃등심


꽃새우살


구수한 된장찌개

갓 구운 한우를 먹는데 입 안에서 사르르 녹더라고요 ㅎㅎ
기본반찬들도 짜지도 맵지도 싱겁지도 않고 너무 적당해서 너무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그중 최고는 새우살!! 이 녀석은 인정입니다.ㅎㅎㅎ
맛있고 영양가 있는 푸짐한 한우 먹으러 오세요~!! 후회 안 하실 거예요ㅋㅋㅋ

가야한우한돈 솔직 후기

정육점과 식육식당의 조합이 너무 좋았던 식당입니다.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서비스도 좋고 ㅎㅎㅎ 그런 점들이 너무 좋았기에 다음에도 재 방문의사 있습니다. 한우가 땡기신다면 대구 성당동 한우 맛집!! 가야 한우 한돈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