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컴퓨터, 가전

금은방에서 거절당한 꼬인 목걸이 셀프로 풀기

by 우렁 각시 2022. 7. 31.
반응형

막 엉킨 목걸이 여러분은 어떻게 푸시나요?
전 동네 금은방에 찾아가서 풀어달랬더니 목걸이 줄이 약해서 잘 끊어진다고 못해준다고 하네요 ㅠ
그래서 제가 검색하고 찾아서 도전합니다. 쉽게는 아니지만 꼬인 목걸이 푸는 방법을 소개해드릴게요
어떻게 생각하면 너무 간단하지만 사서 고생을 한다는 느낌!!

 

◇ 준비물 - 바늘, 꼬인 목걸이


집에 있는 목걸이 줄이 엉켜서 제가 도전해 봅니다. 유트부 보니 너무 쉽게 1분만에 풀어서 아무 생각없이....하지만, 도구가 있으면 엉킨 목걸이 풀기가 조금 더 수월하게 작업? 하실수 있습니다.

목걸이


바로, 시침핀입니다.  2개로 얇은 체인 사이사이로 넣어서 요리조리 풀수가 있는 유용한 도구입니다
​실제로 매장에서도 사용하는 도구라고 하니 참고하시구요~ 전 없어서 바늘 2개로 시작합니다. ^^;

 

 

 


여기서 중요한점은 목걸이를 들지 마시고 책상 바닥에 놓은상태로 바늘 2개로 요리조리 계속해서 매뜹을 풀어주셔야 합니다.엄청난 집중력과 목아픔, 허리 아픔이 동행하니 참고하시고요~
저 같은 경우는 30분 작업 후 10분 휴식후 다시 작업, 총 소요 시간이 50분 정도 걸렸네요.

목걸이목걸이


드디어 다 풀었습니다. 손으로 하는것 보다는 바늘이 훨씬 수월합니다. 손으로 계속 만지다가 더 꼬이면 ㅠㅠ

◇ 꼬인 목걸이 풀기 기억하기

  •  바닥에 놓고 작업하기
  • 손으로 하지 말고 시침핀, 바늘로 이용ㅎ 꼬임 풀기

 

이거 2개만 기억하시면 됩니다.  특별한 방법은 아니지만  그나마 쉽게 풀수 있는 방법같네요.
혹시나 저처럼 꼬인 목걸이로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