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관광

호수뷰가 일품! 파스쿠찌 성성호수공원점 - 천안카페 추천

by 우렁 각시 2022. 9. 10.
반응형

천안 성성동 호수공원 근처에 개업한 신상 대형카페. 파스쿠찌 성성호수공원 DI점에 다녀왔습니다. 

일단 카페 전체가 통유리로 호수뷰가 예술입니다. 날도 좋아서 더 이뻐보이네요~

파스쿠찌 성성호수공원DI점

파스쿠찌파스쿠찌

  • 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성4길 68 1층, 2층
  • 영업시간 : 09:00 ~ 22:00(라스트오더 21:30)
  • 연락처 : 0507-1318-8561안내복사
  • 편의 : 주차,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호수뷰가 일품! 파스쿠찌 성성호수공원점 - 천안카페 추천

파스쿠찌파스쿠찌

건물의 2,3층을 사용하고 주문은 2층에서 가능합니다.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는데 어떤 분들은 키오스크보다 메니저에게 주문하는게 더 빠르다고 하네요.

파스쿠찌파스쿠찌

그리고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각종 할인도 많으니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네요.

 

 

 

 

 

 호수뷰가 일품! 파스쿠찌 성성호수공원점 - 인테리어

파스쿠찌파스쿠찌
파스쿠찌파스쿠찌


케이크와 샌드위치와 빵이 너무 많네요~

파스쿠찌파스쿠찌


각각 2층과 3층의 내부 모습입니다. 2층에서는 성성호수로 바로 나가는 길이 있는데 살짝 돌아가셔야 합니다.ㅎ

파스쿠찌
파스쿠찌
파스쿠찌

콘센트가 많고 창가를 바라보는 바테이블도 있어서 컴퓨터를 사용하시기에도 좋네요.

에그타르트파스쿠찌
파스쿠찌

전 간단하게 아메리카노 한잔과 에그타르트 맛보고 왔네요 ^^

시원한 호슈뷰에 달달한 커피를 원하신다면 호수뷰가 멋진 파스쿠찌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