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맛집

천안 성성동 막창도둑 / 막창, 돼지껍데기 맛집 후기

by 우렁 각시 2021. 5. 8.
반응형

 

천안 성성동 막창도둑 / 막창, 돼지껍데기 맛집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고기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오늘 소개 할 맛집은 천안 성성동에 위치한 막창도둑입니다.

 

간만에 가족들과 외식을 합니다. 예전부터 먹고 싶었던 성성동에 위치한 막창도둑.


전 개인적으로 막창보다 돼지껍데기를 좋아하는데 이집 돼지껍데기가 맛나서 이집을 좋아합니다.

 

천안 막창맛집 막창도둑 (성성점)

 

 

 

 

 

 

위치 :천안시 서북구 성성8 2-24

(예전 포스팅한 족발꾼 바로 옆집입니다.ㅎ)

2021.04.29 - [여행,맛집] - 족발꾼 족발 - 천안 성성점 배달 후기

족발꾼 족발 - 천안 성성점 배달 후기

족발꾼 족발 - 천안 성성점 배달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고기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전일 늦은 퇴근에 야식이 생각나는 밤이었습니다. 퇴근길에 본 블로그에서는 맛난

woorung2.tistory.com

영업시간 16시 ~ 24시

주차장: 2대정도? 나머진 대로변에 가능합니다

 


최대한 사람이 없는 시간대로 가려하다 보니 Open시간에 맞쳐갔네요

 

 


그래도 한팀이 있어서 놀랐네요

 

막창 2인분 + 껍데기 1인분 + 추가로 껍데기 1인분 + 옛날도시락을 주문합니다.


밑반찬이 나옵니다.
그릇도 이쁩니다.
캠핑장서 사용해도 좋을것 같네요

 

 


여긴 신기하게 파스타랑 떡볶이를 줍니다. 맛도 좋아요,,대신 재주문은 비용이 발생합니다.ㅎㅎ


여기도 셀프 반찬코너가 마련되어 있어요

 

 

 

 

그릇,음식(마늘,고추,야채등)이 셀프코너로 마련되어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그리고 그중에서도 최고는 ㅋㅋㅋ셀프라면 !!!!!!!!

 

 

 

 

여긴 라면이 무한입니다..ㅎㅎ 적당히 드셔야 합니다.맛난 막창과 껍데기가 나오고 있으니~

 

 


저희가족이 라면 3개 먹은건 비밀~~ㅎ


소스가 총 3가지가 나옵니다.

 

 


카레가루, 콩가루, 쌈장~

 

전 개인적으로 콩가루가 맞더라구요, 달콤함과 쫀득함이 배가 되는 느낌적인 느낌이랄까??ㅋ

 
주문한 막창이 나왔네요

 

 


신나게 구워볼께요

 

 

구웠으니 먹어볼께요 ㅎ

 

 

 

 

 

고소하니 맛납니다.

한점도 남기지 않고 깨끗히? 먹었네요



식사로 주문한 옛날도시락을 신나게 흔들어 줍니다.

 

 

 

ㅎㅎㅎ 가운데 조금 덜 섞였네요 이런~

그래도 맛납니다.^^

 

 

 

 

 

마무리하며..


예전 대구에서 자주 먹던 막창을 집근처에서 쉽게 접할수 있으니 좋았구요


직원분들도 매우 친절하십니다.


저녁 시간에 손님이 많으니 참고하시고요


칼칼한 국물이 생각나면 라면이 무한으로 제공되니 이것도 맘에 듭니다.


최고로 돼지껍데기가 쫀득하니 제 입맛에 딱 맞아서 더 좋습니다.


매장도 넓어서 회식이나 단체 모임에 적당한 장소인거 같습니다.


다만 주차하기가 좀 애매합니다..ㅠ

 

재방문의사 1000000000000000000000000%입니다.ㅎㅎ


오늘도 내돈내산 "막창도둑 천안성성점" 정말 맛깔나게 잘 먹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