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관광

[괴산 여행 맛집] 산막이옛길 왕꽈배기 생활의 달인 맛집 추천

by 우렁 각시 2022. 9. 28.
반응형

충북 괴산의 산막이 옛길이 1박 2일에 나와서 저 역시 한번 다녀왔는데요.
산막이옛길은 멋진 자연경관으로 트레킹코스가 멋져 걷기 정말 좋은 곳입니다. 자연 그대로의 모습이 너무 아름다운 곳입니다.


산막이옛길 주차장에서 조금만 올라가면 각종 농산물을 판매하는 곳이 있는데 그중에 꽈배기를 파는 곳이 있습니다.

 

사진 찍으니 사장님이 마스크를 벗고 멋진 자세를 취해주셨네요 ^^;

제가 먹어보니 너무 맛이 좋아서 소개해드리니 혹시나 산막이옛길 방문을 계획 중이시라면 한번 드셔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곳은 생활의 달인에도 나온 맛집이라고 합니다.

 

곧 기름에 튀겨질 꽈배기가 준비하고 있네요..양이 엄청납니다. 올라갈 때는 이것보다 더 많든 양이였는데,,, 오후에는 양이 많이 줄었네요.


전 내려오는 길에 사서 먹었는데요 너무 맛나네요~ 꽈배기 크기가 엄청나서 사장님께서 원하는 크기로 잘라주십니다.

 

꽈배기에 견과류가 붙어있어서 씹는 재미도 있네요~

 


바삭하고 달콤한 왕꽈배기는 트레킹 후 빈 속을 채우기로 안성맞춤입니다.

가격 : 1개 3,000원, 2개 5,000원


커피만 한잔있다면 좋은 경치는 덤으로 멋진 카페에 온듯한 착각이 들 정도입니다.
양도 많아서 혼자서 한 개 먹기도 힘든 건 함정!!


 

 

[함께 보면 좋은 글]

 

충북 괴산 커피전문점 루엔비 - 방문후기

충북 괴산 커피전문점 루엔비 - 방문 후기 충북 괴산 커피전문점 루엔비 -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충북 괴산에 위치한 루엔비 커피전

woorung2.tistory.com

 

신생 캠핑장 충북 괴산계곡 승암159 캠핑장 - 솔직방문후기

신생 캠핑장 충북 괴산계곡 승암159 캠핑장 - 솔직 방문 후기 신생 캠핑장 충북 괴산계곡 승암159 캠핑장 - 솔직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주말 휴

woorung2.tistory.com

 

[괴산맛집] 산막이옛길 짚은목맛집 비빔밥, 도토리묵무침 추천

산막이옛길에 들렀다가 배가 고파서 찾은 맛집, 산막이옛길 짚은목맛집입니다. 가게 이름도 맛집 ㅎㅎㅎ 저희는 비빔밥과 도토리묵무침을 하나씩 주문하고 기다립니다. □ 짚은목맛집 위치

woorung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