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관광

[천안 맛집] 가족 외식 추천!! 성성동 샤브마니아, 월남쌈 샐러드바 무한리필!!

by 우렁 각시 2022. 10. 2.
반응형

가끔은 고기보다 채소가 땡기는 날이 있는데요. 그럴 때 저희 가족이 자주 찾아가는 맛집이 있어 소개해드립니다.
채소를 많이먹고 싶을 때 찾는 샤부샤부! 샤브마니아~ 천안 불당동에도 있다던데, 제가 거기에는 가보지 못했네요
성성동 맛집 샤브마니아 소개해드릴게요

 

□ 샤브마니아 업성저수지점​

샤브마니아

  • 위치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업성 수변로 40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평일 브레이크 타임 16:00 - 17:00, 주말 브레이크 타임 없음)​
  • 연락처 : 0507-1445-3539
  • 주차 : 주차는 건물 앞, 뒤로 가능합니다. 한번도 주차 때문에 스트레스받은 적 없었네요~

 

 

 

 

□ 샤브마니아 메뉴

소고기 샤브를 주문하고 바로 샤부샤부에 넣을 재료들을 가지고 오시면 됩니다.
여긴 특이하게 육수를 선택할수 있는데 육수 종류는 맑은 육수, 매운 육수, 반반 육수가 있습니다.

제가 매운육수를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 맑은 육수가 입에 맞는 거 같아 맑은 육수로 주문합니다.

샤브마니아 샤브마니아
샤브마니아샤브마니아
샤브마니아샤브마니아

 

개인적으로 어묵을 추천드립니다. 사이즈는 작은데 왜 샤브에 넣으면 맛나는지 ㅎㅎㅎ 

 

샤브마니아샤브마니아
샤브마니아샤브마니아

 

여기 또띠아도 있고요, 개인적으로 국물떡볶이 추천드립니다. 희한하게 맛있어요~ 집에서는 왜 이맛이 안 나오지?

 

샤브마니아샤브마니아


신선한 채소와 각종 사리들을 취향껏 마구마구 넣어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요즘 채소 가격 장난 아닌데..ㅎㅎ 이렇게 먹어도 되나 싶을 정도로 마음껏 드실 수 있습니다.

 

샤브마니아샤브마니아

샤부샤부는 고기가 빨리 익어서 너무 좋은 거 같아요~ 그리고 왠지 모르게 먹어도 살이 잘 안 찔거 같은 느낌 ^^;;

 




□ 샤브 마니아 죽만들기

샤브마니아

샤브 마니아에는 죽 재료로 단호박, 다진 야채, 날달걀, 김가루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 넣고 푹 끓이면 끝~

 

1. 육수를 조금 남겨 놓은 상태에서 넣을 재료(밥, 야채 등)를 준비한다.

샤브마니아샤브마니아


2. 넣어주고 끓어오를 때까지 기다린 후 달걀을 넣고 잘 저어준다.

샤브마니아샤브마니아

 

3. 바닥에 들러붙지 않게 꾸준히 저어주고 맛있게 먹으면 된다.

샤브마니아샤브마니아

 

4. 먹기 전에 이쁘게 사진을 찍어준다.

샤브마니아

 

□ 샤브마니아 솔직 후기

다음에 반드시 또 갈 겁니다. 고기 좋아하시는 분들, 채소 좋아하시는 분들 모두 후회하지 않으실 겁니다ㅎ

매장이 청결하고 재료도 신선하고 직원분들과 너무 친절해서 매우 만족!!

이상 내돈내산 솔직 후기였습니다. ^^

 

[함께하면 좋은 글들]

 

돼지껍데기 맛집 - 천안 성성동 막창도둑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오늘 소개 할 맛집은 천안 성성동에 위치한 막창도둑입니다. 예전에 한번 포스팅한 적이 있는데 다시 방문했네요~ 저희 가족은 돼

woorung2.tistory.com

 

미국식 치즈버거 맛집 '프랭크버거' - 천안성성점 방문 후기

미국식 치즈버거 맛집 '프랭크 버거' - 천안 성성점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햄버거가 먹고 싶다는 딸아이와 함게 찾아간 천안 성성동

woorung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