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컴퓨터, 가전

[천안 사우나 추천] 성성동 호수사우나 방문 후기

by 우렁 각시 2022. 10. 9.
반응형

 

천안 성성 호수공원 근처 성성동에 새로 생긴 신상 목욕탕!

호수사우나 방문으로 기분 좋은 하루를 보냈네요~

사우나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새로 생겨서 너무 깨끗합니다.

 

□ 성성 호수 사우나 정보

  • 위치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성 5로 121
  • 찾아가는 길 : 성성 호수공원 앞 cgv공사현장 옆 건물 / 더몰트하수스성성공원점 건물 1층에 위치 
  • 영업시간 : 05시부터 22시 까지 
  • 연락처 : 041-558-6200
  • 편의 시설 : 주차,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 성성 호수 사우나

호수사우나

새로 생긴 성성 호수 사우나!!

호수공원 옆이라 이름이 호수사우나인거 같네요. 바로 옆은 CGV가 준비중네요.

새 건물이라 너무 깨끗합니다. 한 가지 아쉬운 건24시 사우나가 아니라는 것!!

같은 건물에 더몰트하우스가 있습니다. 여기 맛집이죠 ㅎㅎㅎ

 

 

천안 성성동 레스토랑 추천, 더몰트하우스

오늘은 얼마 전 천안 성성동에 새로 오픈한 더몰트하우스를 다녀온 후기입니다. 불당동에도 있다고 하던데.. 너무 음식이 맛있는데 멋지기까지 한 곳이네요. 성성 호수 뷰로 지어진 새 건물에

woorung2.tistory.com

 

남탕은 1층, 여탕은 2층입니다. 여탕은 계단이나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가시면 됩니다.

성인 이용요금은 7,000원~

호수사우나호수사우나

내부가 너무 깨끗합니다.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호수사우나호수사우나

서큘레이터도 있고 기본적인 용품들은 다 있습니다.

호수사우나

기본적인 스킨, 로션, 스프레이, 면봉 등 ㅎㅎ

 

■ 호수 매점 메뉴와 가격

  • 계란 3개 2천 원
  • 커피, 녹차 3천 원
  • 석류, 매실, 식혜, 감식초, 아이스티는
  • 3천5백 원
  • 미숫가루 4천 원이네요
  • 이 외에도 다양한 음료도 파네요!

그리고 이곳에는 특이하게 산소면역공방이 있는데 따로 추가 요금 (5,000원)을 내시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호수사우나

전 방문했을 때는 몰랐네요 ^^;;

 

너무 깨끗한 시설에 모든 것이 마음에 듭니다.

헬스장도 같이 운영하면 더 많은 분들이 찾을 거 같네요~

한 가지 팁을 드리자면 입구가 주차장 쪽으로 들어가셔야 합니다. ㅎㅎ 대로변에는 입구가 안 나와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