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관광

하성 짬뽕순두부 - 방문 솔직 후기

by 우렁 각시 2021. 5. 14.
반응형

 

하성 짬뽕순두부 - 방문 솔직 후기

 

하성 짬뽕순두부 - 방문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얼마전 다녀온 속초 여행. 


멋진 리조트에서 오션뷰도 맘껏 구경하고

 

중앙시장에서 유명한 만석닭강정도 먹고~~ ^^

 

중앙시장에서 알게된 맛난 감자옹심이도 먹고~~ ^^;


ㅎㅎㅎ 여행은 먹방이 최곤거 같네요~~ 맛만 보장이 된다면 말이죠~



예전에 속초관련 방송을 보면서 이곳에 순두부가 유명하단걸 몇번 보고 했는데 


이왕온김에 한곳을 찾아가서 먹어보자~ 

 

우리가족은 매콤한거 좋아하니까~~~ 하면서 찾아가 


"하성짬뽕순두구"

 

 

 

 

 

 

 


주소 : 강원도 속초시 원암학사평길 128


전화번호 : 033-638-3777


영업시간 : 매일 08:00 ~ 16:00 매주 화요일 휴무


주차 : 가게앞에 여유 있습니다. 주차 도와주시는 분도 계십니다.


농림축산식품부 제공 안심식당 인정받은곳입니다.

 



아침을 리조트에서 간단히 해결하구 근처 해수욕장을 방문해서 따뜻한 햇살과 모래사장에서 실컷 놀고나서


슬슬 배고 고파질쯤 찾아간 곳입니다.

이미 배가 고픈 상태여서 맛이 없을수가 없는 상태였죠 ^^;;

주차장은 혼잡은 아니더라도 벌써 차량이 즐비한 상태이구요


식당에서는 점심시간이 지난시간임에도 손님들이 많이 계시네요.

내부모습


원래 이곳은 대기도 상당한듯 하네요
대기안내하는 설비?도 있네요


짬뽕순두부를 전문으로 하는 식당인 만큼 다양한 순두부가 있었는데요,,

 

저희 가족은 따로 보단 함께하자는 주의여서 


전골로 주문합니다.

 

메뉴판~ 가격이 착하진 않네요~

 

주문전에 사장님이 블러그 보고 오신거면 

 

모듬짬뽕전골로 드셔야 사진과 똑같이 나온다는 한마디에


모듬짬뽕전골(中) 55,000원으로 주문합니다. 

 

또 솥밥 3개도 추가합니다.

 

전골류에는 솥밥이 미포함입니다.ㅠ


그리고 이곳은 공기밥이 따로 없습니다. 

 

무조건 솥밥입니다..ㅠ

기본찬과 음식은 AI 로봇이 움직이면서 배달해 줍니다.

AI Robot??

 

반찬을 내리고 확인버튼을 누르면 제자리로 갑니다 ㅎ
처음 보는 장면이 신기하더라구요 ^^

 
물병이 귀엽네요

 

기본반찬으로 두부가 나오는데 김치랑 함께면 두부김치~~ㅎㅎ 


그리고 추가로 같이 나오는 떡이 있는데 쫄깃하니 맛납니다.


기본찬은 셀프코너에서 맘컷 이용하실수 있어요,,

 

단 드실만큼인거 다들 아시죠?

맛있는 솥밥

 


솥밥에는 달달한 고구마가 같이 들어 있습니다. 


얼근 밥을 덜고 물을 부어 누릉지를 만들어 숭늉까지 만듭니다.


솥밥이 엄청 맛나네요 ㅎ
(솥밥이 아주 뜨거우니 드실때 주의하세요.아이들이 다칠수 있습니다.)

 

짬뽕순두부전골

 

드디어 나온 짬뽕순두부 전골~

비쥬얼은 끝판왕입니다..ㅎㅎ


문어,오징어,홍합,소고기,전복,새우,오징어순대까지 냄비가 넘칠정도로 푸짐하게 나옵니다.

전복~ 4개~
오징어순대~
우삼겹~
귀여운 쭈꾸미~
낙지대신 나온 문어~~


원래 낙지가 나오는데 재료가 없어서 문어로 대신나왔다고 합니다...ㅠ

점점 끓여지면서 얼큰한 국물이 탄생하구요,,,재료의 조합으로 봤을때 맛이 없을수가 없습니다.ㅎ

메인 재료인 순두부는 아래에 깔려서 숨어 있습니다..ㅎ

순두부의 고소함과 식감은 정말 멋집니다.

맛난 두부~~


같이 들어간 재료와도 잘 어울러져 맛납니다.

단 제기준에 국물이 좀 짭니다. 국물을 한숟가락 먹는데 짜다~란 생각이 바로 들더라구요


원래 순두부찌게의 특성상 어느정도는 감안하지만 조~~금 짭니다.

먹으면서 느낀점은 이건 식사가 아니라 해장으로 와서 먹어야 한다 였습니다.


짜고 얼큰한 맛~~ 제가 해장으로 자주 찾는 그런맛입니다.

마지막은 숭늉으로 마무리합니다.

이놈이 대장입니다.ㅎㅎ


밥이 맛나서 그런지 숭늉도 끝내줍니다.ㅎ
 

 

마무리하며..

이곳이 있는곳이 짬뽕순두구 거리인것처럼 여러 식당이 즐비하게 있는데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다른곳에서도 한번 맛보고 싶네요.

 

해장으로는 적극 추천드립니다..ㅎㅎ 솥밥도 정말 맛납니다.

 

제 기준에 공기밥을 따로 판매하지 않는점과 국물이 쫌 짜다~~라는 단점이네요~ ^^;

 

어디까지 개인적인 견해일뿐~

 

이상 "하성짬뽕순두구" 내돈내산 방문 후기였습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들]

 

롯데리조트 속초 33평형(콘도 스위트) - 내돈내산 방문후기

롯데리조트 입구에 있는 동상~ 롯데리조트 속초 33평형(콘도 스위트) - 내돈내산 방문후기 롯데리조트 속초 33평형(콘도 스위트) - 내돈내산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

woorung2.tistory.com

 

속초 중앙시장 만석닭강정 - 솔직 구매 후기

속초 중앙시장 만석닭강정 - 솔직 구매 후기 속초 중앙시장 만석닭강정 - 솔직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얼마전 다녀온 속초 여행. 멋진

woorung2.tistory.com

 

속초 중앙시장 신토불이감자옹심이 - 솔직 구매 후기

속초 중앙시장 신토불이감자옹심이 - 솔직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얼마전 다녀온 속초 여행. 멋진 리조트에서 오션뷰도 맘껏 구경하고

woorung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