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관광

천안 두정동 맥도날드 슈슈버거 - 솔직 후기

by 우렁 각시 2021. 5. 25.
반응형

천안 두정동 맥도날드 슈슈버거 - 솔직 후기

맥도날드 슈슈버거 - 천안 두정동 솔직 후기

천안 두정점 - 맥도날드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고기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오늘은 햄버거가 생각나 찾은 맥도날드에서 먹은 슈슈버거 후기입니다.


집근처에 버거킹이 있는데 현재는 영업을 하지 않고 있네요..
ㅠ 어서 영업이 시작되면 좋겠네요.

1층내부

이곳은 1층과 2층으로 나눠져 있는데 꾸준히 테이블에 손님이 있습니다.

2층내부 및 2층 뷰~



맥도날드는 어플에서 쿠폰이 나오는게 있으니 가시기전에


어플 한번 확인하시면 좀더 저렴하게 즐기실수 있습니다.ㅎ

맥도날드에서 햄버거를 고드다 처음보이는 녀석이 있네요.

슈슈버거

맥런치(10:30 ~ 14:00)시간에 가면 세트 가격이 5,000원입니다.

원래 5,500원...흠 많이 저렴한건 아니네요.ㅎ


아들녀석이 먹을 햄버거도 같이 구매합니다.ㅎ

빨대가 없어지면서 컵 뚜껑이가 생겼네요..ㅎㅎ



통새우 튀김패티에 양상추, 소스, 토마토의 조합이네요..


새우가 들어간 버거를 그리 좋아 하지 않아 긴장하면서 한입 먹었네요.


새우를 갈아서 만든 패티가 아니라 패티안에 통새우가 많이 들어 있네요.
씹는 식감이 탱탱합니다.ㅎ


역쉬 갈아만든것보단 통이 맛나지요.ㅎ

통새우가 메인에 양상추, 소스가 간간히 맛을 내면서 통새우를 뒤에서 받쳐주는듯한 느낌이 들었네요..

맥도날드가면 항상 상하이 버거, 타 햄버거는 항상 불고기버거만 좋아하는데
맥도날드에서 새우버거라니 조금 생소하긴 합니다.ㅎㅎ

맛은 있지만 제가 좋아하는 타입은 아닌거 같습니다.ㅎ
전 다음에 상하이를 구매할거 같아요.^^;ㅎㅎㅎㅎ

같이 구매한 맥너겟~


기대보단 맛나구요~~ 통통한 통새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드립니다.

마지막 나오는길에 새로 나온 아이스크림으로 입가심합니다.
ㅎㅎ 요건 달콤하네요.

이상 내돈내산 "천안 두정점 맥도날드 - 슈슈버거 구매후기" 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