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관광

[일죽해장국]없이 해장국을 논하지 말라!!!

by 우렁 각시 2021. 5. 31.
반응형

안성 해장국 맛집 일죽해장국 - 선지 / 내장 해장국 맛집 인정!

 

 

안성 해장국맛집 일죽해장국 - 선지 / 내장 해장국 맛집 인정!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최근 집으로 오는길에 배고픔에 아무 식당이나 가자~ 하고 들린 "일죽해장국"

 

푸짐함과 맛에 놀란 맛집입니다.

 

위치 : 경기도 안성시 일죽면 월정리 942-3

 

연락처 : 671-7970

 

주메뉴 : (선지) 해장국 8,000원 / 내장탕 11,000원 / 수제 돈가스 8,000원

 

 

가게 내부는 깔끔합니다.

 

환한 화이트톤의 인테리어. 제가 좋아하는 가게 내부네요~^^

 

원목 테이블로 되어 있고 인테리어가 커피 파는 곳을 식당으로 전업했나 하는 기분도 들었습니다.

 

메뉴판~ 해장국맛나게 드시는방법도 같이 적혀 있네요~

 

깔끔한 밑반찬입니다.


모두 해장국과 찰떡궁합이 쥬~

 

부족할 경우 셀프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저희 가족은 깍두기랑 김치를 계속해서 먹었네요~

 

테이블마다 계란이 있는데 해장국이 나오면 넣어서 드시면 됩니다.

 

해장국(선지)

 

이곳의 해장국은 선지 해장국입니다.

뼈해장국을 기대하신 분들은 실망하실 수도 있겠지만 맛은 보장이 됩니다.

 

너무 맛나요~~ ^^

해장국에 깍두기가 빠지면 섭섭하죠~~ 깍두기도 달달하니 제 스타일~이네요.

 

내장탕

 

일단 국물이 하얀 육수인데 기호에 따라 양념장을 추가해서 드시면 됩니다.

 

얼큰한 맛이 있지만 빠~~ 알간 해장국을 드셔야 속이 풀리시는 분들도 계시니까~~ ^^

선지와 내장 종류들 시래기 등이 넉넉히 들어 있고

 

냄새도 전혀 나지 않고 국물이 시원합니다.

 

뜨끈하고 진한 국물이 정말  끝내줍니다.

건더기도 가득하고 냄새도 안 나고 정말 좋네요~

국물의 고소한 맛 내장의 고소하고 기름진 맛 그러면서도 시원한 해장국 국물 맛

 

 

수제 돈가스

수제 돈가스 또한 일품입니다.

바싹함은 당연하고 고기가 부드럽고 기름 냄새가 거의 나지 않아요.

 

특히 같이 나온 수제소스는 집에서 만들어서 먹고 싶을 정도로 맛납니다. 짱~~~!!!

 

깔끔하게 한 뚝배기 끝냈네요~ 

 

최근 들어 먹은 음식 중 가장 좋았네요~~

 

제가 해장국을 좋아도 하지만이 집은 찐 맛집 인정입니다.!!



 

 

마무리

 

선지랑 내장이 듬뿍 들어간 일죽해장국 한 그릇

 

요 맛과 느낌이 끝내줍니다 ㅎㅎ

간단하게 식사도 할 수 있고 또한 둘셋이 모여 앉아서

소주 한잔 기울이기도 딱 좋은 곳이에요!

 

속 풀리는 해장국 맛집

 

출출한 속을 달래 주고 싶은 분들이라면 이곳 안성 해장국 맛집 일죽해장국 한 그릇 강력 추천!

이상 내돈내산 일죽해장국 방문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