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사회, 생활정보

구글 애드센스 핀(PIN)번호 쉽게 등록하기

by 우렁 각시 2021. 6. 1.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핀(PIN)번호 쉽게 등록하기 방법 공유

 

 

구글 애드센스 핀(PIN)번호 쉽게 등록하기 방법 공유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우렁각시입니다.

드디어 올 것이 왔군요 ^^

우편함을 확인중에 이게 머지.. 하면서 갸우뚱한 것!!

구글 애드센스 핀(PIN)번호가  드디어 왔네요

구글 애드센스에 승인이 나면 다음 단계로 수익금을 지급받기 위하여


핀(PIN)번호 등록, 계좌 설정을 해야 한다고 합니다.

 

수익금이 10달러에 도달하면 애드센스 페이지에 다음과 같은 알람이 뜨는데요.

 


이 말이 이제 통장으로 수익금을 받을수 있다는 뜻이라고 합니다.^^ 아싸~~

요 메세지가 나타나면


1.주소를 등록하고 2.우편으로 핀번호를 받고 애드센스에 접속하여 3. 핀번호를 등록해야 합니다.


오늘은 핀(PIN) 등록방법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핀(PIN)번호 우편물

 

우편으로 PIN이 발송되었다고 알림이 오고 나서 약 3주 후 우편으로 다음가 같은 편지봉투가 옵니다.


(기본 2~4주정도 걸린다고 하네요)

 

발생된 주소는 말레이시아로 확인되는데 내용은 한국어로 되어 있네요.^^

 


우편물을 절취선에 맞혀 뜯으면 사진처럼 큼직한 숫자 6자리가 바로 보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핀(PIN)번호 쉽게 등록하기

 


좌측편에는 친절하게 핀번호를 등록하는 방법이 안내되어 있습니다.

 

근데 설정에 들어가면 3단계 계정 정보에서 주소 인증하는 게 없습니다..ㅠㅠ

 

 

 

ㅡㅡ 머지??

나만 안되나???

 

해서 다른 방법을 알아봤는데요.


다른 방법으로는


홈화면 메인 좌측 아래에 청구서 수신 주소 확인에 아래 확인 버튼을 누르면 

 

애드센스 홈 화면

 

바로 핀번호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등록 후 아래 제출을 누르면 끝!

 

등록이 완료되면 아래 그림이 사라진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청구서 수신 주소 확인도 사라졌네요. 

 

 

핀(PIN) 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이상 구글 애드센스 핀(PIN) 등록방법을 알아봤습니다.

 

하루 마무리 잘하시고 모두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셨거나 유익하셨다면 꾹~~~ 구독 부탁드립니다. ^^ 

 

 

 

[함께하면 좋은 글들]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기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고기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오늘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습니다..3수만에 드디어,,ㅎㅎ 작년말에는 승

woorung2.tistory.com

 

티스토리 구글,다음 지도넣는법 - 정보공유

티스토리 구글,다음 지도넣는법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고기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오늘은 티스토리에 구글,다음지도(위치)삽입하는 방법에 공유해 보겠습니다. 저는 제가 방문

woorung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