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맛집

아산 배방 맛집 수비드 우대갈비 방이옥, 숙성고기맛집 추천

by 우렁 각시 2023. 5. 6.
반응형

배방 먹자골목 안 눈에 띄는 멋진 인스타감성 낭낭~한 인테리어의 고깃집
게다가 숙성고기라니 ㅎㅎㅎ 그리고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입짧은햇님이 방이옥 광고까지 ㅎㅎ
얼마 전 지인들과의 모임에 방문한 아산 우대갈비 식당 아산 배방 맛집 수비드 우대갈비, 숙성고기맛집 '방이옥' 방문 후기입니다.

 

아산 배방 맛집 방이옥 정보

 

 

 

 

방이옥 우대갈비

  • 위치 : 충남 아산시 배방읍 배방로 13번 길 28-4 1층
  • 영업시간 : 12:00 ~ 23:00
  • 연락처 : 0507-1323-5156
  • 결제수단 : 지역화폐(지류,카드,모바일)
  • 편의 : 단체석, 주차,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 설명
    10시간 동안 수비드한 갈비를 200도 고온에 튀겨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해서 사르르 녹는 후라이드 우대갈비 전문점입니다. 
    잠실 방이동 핫플레이스~ 오픈할 때마다 사람들로 붐빈다는 역대급 우대갈비 맛집 방. 이. 옥!!
    수비드 후라이드 우대갈비, 삼겹살, 돈마호크 맛집으로 유명한 방이옥이 드디어 아산에 상륙했습니다.
    국내최초!!
    저온에서 10시간~ 수비드 한 육질 부드러운 우대갈비를 고온에서 후라이드 하여 겉바속촉!
    부드럽고 담백한 육질의 최고급 우대갈비를 맛볼 수 있습니다.
● 우대갈비란?
우대 갈비는 갈비뼈의 모양을 살려서 소의 꽃갈비 (Rib Short Ribs) 부위를 손질한 쇠고기 정형이다. 
해외에서 우대 갈비를 구운 것을 쇼트 립 스테이크 (Short Rib Steak) 또는 쇼트 립 구이 (Grilled Short Ribs)라고 불린다. 소갈비로 소갈빗대 6번, 7번, 8번 꽃갈비부위를 말한다고 하네요.

 

 

 

 

 

아산 배방 맛집 수비드 우대갈비 방이옥, 숙성고기맛집

방이옥방이옥

요즘은 갈비도 이렇게 고급스럽게 먹는다니,ㅎㅎㅎ 정말 좋은 세상입니다.

방이옥 가격

 

저희는 방이옥 한판 주문합니다~ 가격은 78,000원~
보기 좋은 떡이 맛도 좋다고 세팅부터 하나하나 신경 쓴 모습에 살짝 설레네요 ㅎㅎ

기본 제공반찬인데 집반찬처럼 모두 다 맛있습니다. 식기류 자체도 고급스러운 느낌~ 

사진에는 없지만 식당내부는 레트로 느낌의 독특한 분위기가 인상적입니다.

 

방이옥 기본찬


평소 먹던 고기와는 비주얼은 확실히 다릅니다.

방이옥 우대갈비


주문은 태블릿으로 메뉴를 보고 주문이 가능합니다. 직원분을 따로 부르지 않아도 되고, 급하거나 하면 직원분을 호출하셔도 됩니다.

방이옥 우대갈비 맛집방이옥 우대갈비 맛집


특히 세트 메뉴에 포함된 김치찜과 된장찌개는 예술!! 특히 김치찜 대박입니다~

후라이드 우대갈비는 파, 양파, 꽈리고추, 아스파라거스가 함께 나와서 고기의 느끼함도 함께 잡아주며,

고기를 씹을 때 육즙이 입안에서 팡팡~ 터집니다~ ㅎㅎ

 

방이옥 우대갈비 맛집방이옥 삼겹살방이옥 우대갈비 맛집


후라이드 소고기와 삼겹살이 반반 나오는데 둘 다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요ㅠㅠ
그리고 직원분이 고기도 직접 구워주시는데 남이 구워주는 고기가 더 맛있다는 거ㅎㅎㅎ 

냉면

마지막 후식으로 냉면으로 마무리~~ 오늘은 비냉으로 마무리합니다~

​​고기뿐만 아니라 김치찜, 된장찌개 그리고 기본 반찬도 맛있어서 손님 대접하기 좋은 곳입니다

특별히 대접받거나 대접하고 싶을 때! 방이옥 잊지 마세요~ 물론 재 방문의사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