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사회, 생활정보

언더아머 남성 UA HOVA 소닉4 러닝화 - 구매 솔직 후기

by 우렁 각시 2021. 6. 17.
반응형

 

언더아머 남성 UA HOVA 소닉 4 러닝화 - 구매 솔직 후기

 

 

 

언더아머 남성 UA HOVA 소닉 4 러닝화 - 구매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평소 즐겨 착용하는 나이키 운동화가 오래되어서


 고민하다가 인터넷에 적당한 가격의 운동화를 발견.

(요즘은 뭐든지 비싸네요 ㅠ)

출처-네이버

과감히 구매했습니다.제가 구매할 때 보다 가격이 약 3만 원 정도 다운됐네요 ㅠㅠ

 


구매한 운동하는 바로


언더아머 남성 UA HOVA 소닉 4 러닝화




그리고 이운동화는 특이하게도 언더아머 러닝 앱인 "Mapmyrun"과 연동이 된다는 사실.


블루투스로 연동이 돼서 러닝할때 속도 및 거리측정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러나 전 패스~~

박스 상단에 맵마이런 연결하는 설명이 적혀있네요


이쁜 신발

전 검은색운동화를 구매했습니다.

 


흰색이 이쁘지만 관리가 어려운 관계로, 흠,,ㅋ

 


가볍고 쿠션감도 좋네요..


러닝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부족함이 없어 보입니다.

 


그리고 발에 착감기는게 원래부터 제가 신던 운동화 같네요 ^^

 


만족스러운 운동화네요.. 잘 신고 다니겠습니다.


이상 내돈내산 "언더아머 남성 UA HOVA 소닉 4 러닝화" 구매 후기였습니다.

 

 

"한줄평"

부담없는 가격에 가볍고 편한 좋은 운동화..^^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 구독하기~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함께하면 좋은 글들]

 

 

우드블라인드 고장(클러치) 셀프 수리

우드블라인드 고장(클러치) 셀프 수리 우드블라인드 고장(클러치) 셀프 수리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고기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오늘 포스팅 내용은 우드블인드 셀프수리입니다.

woorung2.tistory.com

 

식사준비 대구 1호 테크노폴리스점 - 방문후기

식사준비 대구 1호 테크노폴리스점 - 방문 후기 식사준비 대구 1호 테크노폴리스점 -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연락처 : 053-616-5006 주소 : 대구 달

woorung2.tistory.com

 

[휴대폰 카메라] 안드로이드 휴대폰 카메라 무료로 소리 없애는 방법(무음 카메라 만들기)

안드로이드 휴대폰 카메라 소리 없애는 방법(무음 카메라 만들기) [휴대폰 카메라] 안드로이드 휴대폰 카메라 소리 무료로 없애는 방법(무음 카메라 만들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woorung2.tistory.com

 

컴퓨터 인터넷 연결이 안됨 랜 케이블 확인부터

컴퓨터 인터넷 연결이 안됨 랜 케이블 확인부터 컴퓨터 인터넷 연결이 안됨 랜 케이블 확인부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얼마 전부터 집에서 사용하는 컴

woorung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