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도시 3가 천만돌파를 코앞에 두며 순조로운 흥행질주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초롱이' 고규필이 결혼을 전제로 장기 연애 중이라는 소식까지 전해졌습니다. 고규필 소속사 빅보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고규필은 가수 에이민(민수연)과 연인 사이로, 약 9년간 만났으며, 결혼을 전제로 교제 중이라고 합니다. 범죄도시 3에서 없어서는 안 되는 초롱이!! 초롱이가 선택한 여인 에이민, 민수연이 누구인지 함께 알아볼게요.
초롱이 고규필의 범죄도시3
고규필은 최근 개봉한 영화 '범죄도시 3'에서 '초롱이'로 존재감을 드러냈습니다.
현재 범죄도시 3은 누적관객수 826만 명을 넘었으며, 시즌2(2022)에 이어 1000만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그런 가운데 영화 '범죄도시 3'의 신스틸러 고규필이 싱어송라이터 에이민(민수연)과 열애 중이라는 사실이 밝혀져 축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소속사 빅보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6일 스포티비뉴스에 "고규필이 싱어송라이터 에이민과 열애 중이다"라고 밝혔습니다. 에이민과 고규필은 지인으로 오래 알고 지내다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실제로는 수줍음이 많은 성격이라는 고규필.
무려 9년 동안 교제해 온 연인 에이민. 예명 '에이민'을 사용하는 싱어송 라이터 민수연이 그의 여자친구입니다.
그는 2018년 싱글 'Hide And Seek'으로 데뷔해 '그때 그 설렘처럼' '달이 참 예쁘잖아' '설레나 봄' 과 KBS 2TV 〈대박부동산〉 등 OST 작업에도 참여했어요.
고규필 프로필
에이민 (민수연) 프로필
- 본명 : 민수연
- 출생일 : 1991년 33세
- 학력 : 백제예술대학 실용음악과
- 데뷔 : 2018년 싱글 앨범 'Hide And Seek'
- 직업 : 가수, 싱어송라이터
두 분 잘 어울리는데 행복하셨으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