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Netflix)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게임' 시즌2 캐스팅이 공개됐습니다. 오징어 게임 시즌2 캐스팅은 17일(현지시각) 17시 30분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열린 넷플릭스의 글로벌 팬 이벤트 투둠(Tudum)에서 전격 공개됐는데요. 이날 깜짝 공개된 영상에는 시즌1에서 활약한 이정재, 이병헌, 위하준, 공유가 돌아오는 소식 외에도 새로운 참가자로 합류하게 된 임시완, 강하늘, 박성훈, 양동근이 등장했습니다. 오징어게임의 시즌2는 이미 제작이 확정된 거나 마찬가지였는데요.
지난해 6월, '오징어 게임'의 황동혁 감독은 "더욱 새로운 게임, 놀라운 이야기로 다시 만나 뵙겠습니다"며 시즌2 제작 확정 소식을 전하며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바 있습니다.
오징어게임 시즌2와 함께 돌아온 배우
기존 시즌의 주축 배우들도 대거 돌아옵니다. 누가 돌아와서 우리를 다시 기쁘게 해줄지..궁금한데요. 함께 알아보시죠.
◎ 이정재
'오징어 게임' 시즌1으로 제74회 프라임타임 에미상 남우주연상을 거머쥔 배우 이정재는 성기훈 역으로 다시 돌아옵니다.
시즌 2에서 이정재 배우의 개런티는 회당 10억 원에 달한다는 뉴스가 있던데 사실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 할리우드 작품에 비하면 그 정도는 받아도 될 듯싶네요~
◎ 이병헌
시즌1에서 남다른 포스로 극을 압도했던 프론트맨 역
◎ 위하준
형의 비밀을 밝히기 위해 의문의 서바이벌에 뛰어들었던 황준호, 이번 시즌2와 함께 돌아옵니다.
◎ 공유
그리고 딱지를 들고 참가자들을 의문의 서바이벌로 초대했던 미스터리한 딱지남 공유 역시 시즌2 출연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시즌1에 이어 시즌2로 돌아온 캐릭터들이 어떤 역할로 활약을 할지 벌써 기대가 됩니다.
오징어게임 시즌2 캐스팅 배우
시즌2에 새롭게 합류하는 배우들의 라인업도 최초로 공개됐는데요.
◎ 임시완
넷플릭스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와 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선과 악을 넘나드는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준 임시완
◎ 강하늘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과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을 통해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강하늘
◎ 박성훈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인상 깊은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한 박성훈
◎ 양동근
넷플릭스 영화 '야차'와 드라마 '치얼업'에서 특유의 존재감을 입증한 양동근의 캐스팅도 확정했습니다.
새로운 배우들의 캐릭터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소문과 이들의 표정, 행색 등을 보고 인물에 대해 추측하는 각종 설들이 온라인에 벌써부터 나돌고 있습니다.
오징어 게임, 어떤 게임으로 돌아올까?
오징어 게임은 시즌1에서 참가자들이 목숨을 걸고 나서는 게임들이 한국에서 오래전 아이들이 즐기던 게임이라는 점에서 전 세계적으로 따라 하기 열풍이 일었는데 시즌2에서는 또 어떤 게임들이 등장할지도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요. 현재 알려지지는 않았으며, 예상되는 게임을 살펴봤습니다.
◎ 시즌 1 게임들
-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 달고나 뽑기
- 구슬치기
- 징검다리 건너기
- 줄다리기
- 딱지치기
◎ 시즌 2 예상 게임들
현재 우리들이 오징어게임2 게임을 알지는 못하지만 예상되는 게임은 아래와 같습니다.
일단 전통놀이 위주가 될거라고 예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 말뚝박기
- 팽이치기
- 사방치기
- 딱지치기
- 연날리기
- 공기
- 줄넘기
- 제기차기 등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하며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오징어 게임 시즌2는 오는 하반기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벌써부터 전 세계적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우리 드라마 오징어게임 시즌 2.
주연 배우의 개런티를 제외한 제작비가 1,000억원이라고 하는데, 블록버스터 영화 못지않은 완성도를 보여줄 수 있을 거 같네요. 정말 어서 보고 싶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