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맛집

성성동 해장국 맛집 [와우소문난감자탕]

by 우렁 각시 2023. 7. 29.
반응형

오늘은 성성동에 드디어 탄생한 뼈해장국 맛집! 와우소문난감자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천안 성성동에 많은 식당이 생겼지만 감자탕집은 없어서 항상 아쉬웠는데 드디어 감자탕, 뼈해장국집이 생겼네요. 다만 아쉬운건 24시간 영업이 아나리 오후 11시까지만 영업을 한다는 점. ​아산 방가삼대 해장국처럼 유명한 맛집으로 거듭나길 기대해 봅니다.

 

 

와우소문난감자탕 성성점 정보

 

 

 

 

  • 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성8로 14-23 1층 101호(빵집 브레도 앞집)

해장국 맛집 와우소문난감자탕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 연락처 : 0507-1358-5860
  • 설명 : 감자탕 하면 성성동의 맛집 소문난 감자탕~ 한번오시면 또 오시고 싶을만큼 마음과 정성을 다하여 집밥처럼 한끼를 푸짐하게 드실수 있게 노력하겟습니다.
 

방가삼대 얼큰한 뼈해장국 탕정본점 - 해장국 맛집인정!!!

오늘은 탕정 뼈해장국 맛집! 방가삼대 얼큰한 뼈해장국 탕정본점 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탕정분들은 모두 알고 계시겠지만 여기 은근 맛집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아산 방가삼대 해장국은 걸

woorung2.tistory.com

 

천안 성성동 빵집 추천 - 베이커리 브레도 방문 후기

동네 근처 맛있는 빵집이 있다고 언제 가보 자하다가 다녀온 후기입니다. 베이커리 브레도. 지나가면서 눈여겨봤었는데 드디어 방문했습니다. 물론 내돈내산 솔직 찐 후기입니다. ^^;; 천안 성성

woorung2.tistory.com

 

와우소문난감자탕 성성점

 

 

 


와우소문난감자탕 뼈해장국

해장국 맛집 와우소문난감자탕 메뉴판



뼈해장국 기본은 만원 입니다. 묵은지 뼈해장국, 우거지 뼈 해장국이 있네요~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SNS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박인건 소주를 2,000원에 판매하는중입니다.

기간은 7월 31일까지~

해장국 맛집 와우소문난감자탕식당 이벤트


배추김치,양파절임, 깍두기가 다인데 왜인지 깍두기가 제 입맛에는 맞지 않네요 ^^;;제가 워낙 초딩입맛이라서 ㅎㅎ
반찬 추가는 셀프로 이용하실수가 있습니다.

 

해장국 맛집 와우소문난감자탕 반찬



푸짐한 고기 + 엄청난 우거지가 인상적입니다. 솔직히 뼈해장국보다 우거지 좋아하시는 분들도 상당할텐데요.
그런분들에게는 안성맞춤이네요

해장국 맛집 와우소문난감자탕우거지해장국
우거지해장국우거지 뼈 해장국

 

와우소문난감자탕 성성점 후기

 

집근처에 제가 좋아하는 뼈해장국이 생겨서 너무 좋구요~ 게다가 제가 좋아하는 우거지가 많이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깍두기 맛만 좀 맞으면 ㅎㅎㅎ 
걸쭉하고 깊은 국물 + 부드러운 돼지 등뼈 + 우거지까지~ 삼박자가 딱입니다.
와우소문난감자탕 우거지 뼈해장국, 종종 찾아갈거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