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관광

천안 성성동 빵집 추천 - 베이커리 브레도 방문 후기

by 우렁 각시 2022. 4. 10.
반응형

동네 근처 맛있는 빵집이 있다고 언제 가보 자하다가 다녀온 후기입니다. 
베이커리 브레도. 지나가면서 눈여겨봤었는데 드디어 방문했습니다. 물론 내돈내산 솔직 찐 후기입니다. ^^;;

베이커리 브레도
베이커리 브레도

 

천안 성성동 빵집 추천 - 베이커리 브레도 방문 후기

 

베이커리 브레도
베이커리 브레도

 

◇ 베이커리 브레도 정보

 

  • 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성8로 14-50 1층
  • 영업시간 : 매일 08:00 ~ 22:00
  • 연락처 : 0507-1304--0140
  • 주차 : 주차장 있음(5대) 

주차는 골목쪽에 가능한데 5대만 가능합니다. 그마저도 정말 좁아요ㅠㅠ 근처 지나 가보신 분들은 알 겁니다.

빵빵데이 천안딸기쨈 이벤트
딸기쨈을 주는 이벤트는 종료^^;


빵의 도시 천안에서 딸기쨈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네요.

얼마전 다시 방문했을 때 이벤트는 종료되었더라고요.ㅎㅎ 참고하세요 ^^

 

 

 

 

◇ 베이커리 브레도 메뉴판 및 베이커리 종류

브레도 메뉴


가격은 보통 카페 가격과 크게 차이는 없네요~ 아메리카노 4,000원 라테는 4,500원
특이한 게 브런치 세트도 있네요~ 다음에 한번 도전해 볼게요 ^^

베이커리 브레도
빵
베이커리 브레도
베이커리 브레도


이곳의 인기메뉴는 소금빵입니다. 

 

소금빵
베이커리 브레도
베이커리 브레도


다른 블로그를 보니 저녁에가면 못 먹는 빵이라고 하던데,,, 전 오후 일찍 가서인지 빵이 있어서 먹었네요 ^^ 아싸~~ ㅋㅋ

베이커리 브레도베이커리
브레도마카롱
베이커리 브레도두부스낵
베이커리 브레도


케이크, 롤케이크, 마카롱, 샌드위치 정말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어요!

케이크
우리쌀 케이크

 

우리 쌀 케이크도 판매하고 있는데 예약제로 운영되는 거 같더라고요~

그리고 1층은 베이커리만 있고 2층에서 먹을 수 있습니다.

대신 1층 외부에 소소하게 앉아서 드실 수 있는 테이블이 2군데 있습니다.

 

 

2층 뷰는 그다지 ㅎㅎㅎ 호수가 보이면 좋을 텐데 아파트 공사 현장이 보이네요 ^^; 

 

베이커리 브레도베이커리 브레도
2층 전경


가게가 큰 편은 아니라서 그런지 2층도 많이 넓진 않습니다. 

화장실은 2층에 있는데 모든 곳이 깔끔하게 잘 정리되어 있네요


 

 

◇ 베이커리 브레도솔직 후기

저희는 소금빵 + 햄소시지 + 아메리카노 + 딸기에이드 주문해서 먹었네요.

베이커리 브레도
딸기 에이드딸기 에이드
소시지빵소금빵
소금빵 및 딸기 에이드

 

 

딸기에이드도 시원하니 저한테 맛있었지만 소금빵!!  소금빵이 너무 맛있네요~
소금빵 속이 부들부들한 게 정말 맛납니다. 
이 집에서 가장 인기 메뉴라던데,,, 사실인 거 같네요~
역시 소금빵은 빵 중에 짱!!!


재방문의사 다시 있고요~ 빵 생각날 때 자주 찾아가고 있습니다.

딸기잼 이벤트는 종료되었다는 걸 말씀드리고 오전? 오후 일찍 방문하시면 소금빵 드실 수 있습니다~

ㅎ 워낙 인기 메뉴라서 ^^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 구독하기~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함께하면 좋은 글들]

 

미국식 치즈버거 맛집 '프랭크버거' - 천안성성점 방문 후기

미국식 치즈버거 맛집 '프랭크 버거' - 천안 성성점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햄버거가 먹고 싶다는 딸아이와 함게 찾아간 천안 성성동

woorung2.tistory.com

 

생활의 달인 장호덕 손만두 - 천안 성성점 구매 후기

생활의 달인 장호덕 손만두 - 천안 성성점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는 우렁각시입니다. 오늘은 천안 성성동에 얼마 전 오픈해 맛집으로 소문나고 있는 만두집을 소개해

woorung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