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사회, 생활정보

고양이 분수대 정수기 수분섭취 부족한 고양이 음수량 늘이기 - 구매 후기

by 우렁 각시 2021. 6. 25.
반응형

 

고양이 분수대 정수기 수분 섭취 부족한 고양이 음수량 늘이기 - 구매후기

 



고양이 분수대 정수기 수분섭취 부족한 고양이 음수량 늘이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고양이들이 수분이 부족하다는 듣고


수분섭취를 늘여보려 고양이 정수기를 알아봤습니다.

 

출처-네이버쇼핑몰

 

제가 선택한 "엘스펫 고양이 분수대"

 


고양이들의 수분 부족은 방광염, 변비, 신장질환 등 건강문제에 영향을 준다고 하네요

 


원래 보통 그릇에 물을 담아서 두는데 양이 미비하게 변화가 없는듯한 느낌..

 

깔끔한 배송상태


화이트 색상의 멋진 고양이분수대 ^^

사과 애플 모양의 이쁜 고양이 분수대

출처-네이버쇼핑몰


"고양이가 가장 선호하는 낙수형 정수기"

출처-네이버쇼핑몰


고양이는 위에서 아래로 떨어지는 물을 가장 선호한다고 하네요


또한 흐르는 물이 더욱 깨끗하다고 생각하며,

 

더욱 호기심을 많이 가질수 있습니다.

출처-네이버쇼핑몰

높이도 18cm로 고양이가 편한 자세로 부담 없이 물을 마실수 있게 도와줍네요

그리고 고양이 분수대에 사용된 워터펌프는 40DB이하의 조용한 분수대네요

또한 흐르는 물소리는 강아지, 고양이들에게 청각을 자극하여 물의 섭취량을 더욱더 높일 수 있다고 합니다.

 


2.5L 크기의 충분한 대용량을 자랑합니다.

 


또한 젓병에 사용되는 폴리프로필렌 소재로

 

환경 호르몬 방출이 없는 안전한 플라스틱 소재라네요

 

 

무엇보다 우리집 고양이가 너무 좋아하고 물을 잘 먹네요..^^ 

소음도 거의 없고 고양이가 너무 물을 잘 마셔서 왜 미리 사지 않았을까 후회가 되기도 했네요. 

 

이상 내돈내산 고양이 분수대 후기였습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 구독하기~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함께하면 좋은 글들]

 

언더아머 남성 UA HOVA 소닉4 러닝화 - 구매 솔직 후기

언더아머 남성 UA HOVA 소닉 4 러닝화 - 구매 솔직 후기 언더아머 남성 UA HOVA 소닉 4 러닝화 - 구매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평소 즐겨 착용하는 나

woorung2.tistory.com

 

이동식 트롤리 선반 수납장 구매후기

이동식 수납장이 필요해 폭풍검색~~ 네이*에서 저렴하고 딱 맞는 물건 확인 핸드 트롤리 3단 구매 빠른배송과 덤으로 꼼꼼한 포장상태 내용물확인, 이상 무 ㅋ 설명서대로 쉽게 부착합니다. 틈새

woorung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