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렁각시 후기

쿠쿠 블랙스톤 10인용 밥솥 CRP-R108FS 내돈내산 개봉 후기

by 우렁 각시 2023. 8. 12.
반응형

오늘 리뷰할 제품은 쿠쿠 10인용 밥솥 CRP-R108FS입니다. 갑자기 잘 사용하던 밥솥이 고장 나서 캠핑용 전기밥솥으로 식사를 때우고 있다가 드디어 하나 장만했네요. 우리나라에서 밥솥 하면 쿠쿠라고 다들 알고 계실 텐데요. 쿠쿠 하세요~ 쿠쿠.ㅋㅋㅋㅋ 
오늘 제가 구매한 밥솥은 블랙스톤 CRP-R108FS 입니다. 사실 집에서 밥을 잘해먹지 않아서 6인용으로 구매할까 고민하다가 그냥 10인용으로 구매합니다. 가격차이가 얼마 나지 않는 거 같아요. 밥솥 색상은 무난해서 어느 주방에서도 잘 어울릴 거 같네요~

쿠쿠밥솥

 

쿠쿠 10인용 밥솥 CRP-R108FS 내돈내산 개봉 후기

 

 



쿠쿠 블랙스톤 10인용 밥솥 CRP-R108FS 내돈내산 개봉기입니다.

현재 인터넷에서의 가격은  약 180,000원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저 역시 비슷한 가격대에 구매를 했습니다.

쿠쿠 블랙스톤 10인용 밥솥 CRP-R108FS

일단 박스 상태를 봐서는 배송시 충격?이나 파손은 없는 걸로 확인이 됩니다. 상자 개봉 시 밥솥의 완충제와 함께 설명서, 밥주걱, 그리고 계량컵이 함께 들어 있습니다.

쿠쿠 밥솥


박스에서 꺼낸 쿠쿠 10인용 밥솥.

CRP-R108FS의 색상은 실버와 브라운이 있습니다. 

쿠쿠 밥솥 색상


제가 선택한 모델은 실버 사진과 마찬가지로 심플한 디자인에 색상등 모든 것이 무난합니다.

쿠쿠 밥솥쿠쿠 밥솥


밥통 내부에 뭔가 특별난것은 없어 보입니다.
한 달 이상 사용해 본 느낌은 새 밥솥이라서인지는 몰라도 밥의 찰기가 눈에 띄면서 밥이 정말 맛있게 잘 되는 느낌입니다.

쿠쿠 밥솥쿠쿠 밥솥


이전 밥솥과 전기 밥솥은 햇반 같은 느낌은 없었는데 이제 매일매일 햇반을 해서 먹는듯한 느낌이 들어서 너무 만족하네요.


쿠쿠 10인용 밥솥 CRP-R108FS 정보

 

 

 

 

◎ 쿠쿠 블랙스톤 10인용 밥솥 CRP-R108FS 제품 정보

  • 용량 : 10인용
  • 중량 : 6.9kg

 

 다양한 요리 기능

  • 백미, 백미쾌속, 잡곡, 현미/말아, 고화력, 삼계탕, 영양죽, 누룽지, 만능찜

 

 블랙스톤 특 장점

  • 풀스테인리스 분리형 커버
  • 이중모션패킹
  • 자동살균세척
  • 고화력기능
  • 음성안내
  • 소프트스팀캡
  • 14중 안전장치 적용

구매후 약 2개월에 접어드는 요즘. 후회 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나름 만족하면서~
근데 이전 밥솥에는 잡곡 쾌속이 있었는데,, 이번 제품에는 이 기능이 없어서 조금 아쉽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