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 방송, 연예

무빙으로 뜬 디즈니플러스 구독료 가격 인상

by 우렁 각시 2023. 9. 9.
반응형

지금 드라마 무빙으로 핫한온라인동영상서비스 디즈니 플러스가 11월부터 요금 체계를 바꿉니다. 기존 멤버십 가격을 4,000원 올리는 대신 하위 등급 멤버십을 새로 만드는 건데요. 그나마 다행인 건 11월 1일 이후 신규 가입자는 새로운 멤버십 유형과 구독료 정책이 적용된다고 합니다. 변경되는 디즈니플러스 구독료 한국 요금제 가격 인상에 대해 알아볼게요

 

 

 

 

디즈니플러스 한국 요금제 인상

 

 



디즈니+의 구독료 가격 인상이 발표되었습니다. 
모처럼 드라마 무빙때문에 핫한 디즈니플러스인데, 이렇게 가격을 올리는군요.

디즈니+ 프리미엄
변경되는 구독료

 

변경되는 내용입니다. 
쉽게 얘기하면 기존 단일 요금제를 두 개로 나눈 것인데, 현재 누리고 있는 혜택을 유지하려면 돈을 더 내라는 것이죠. 
4,000원을.... 그나마 다행인 건 기존 고객은 프리미엄으로 유지가 된다고 하네요. 지금 할인도 진행중입니다.
근데 가만히 생각해보면 연간 결제가 끝나는 시점이 오면 이제 가격이 오르는 게 아닌가요?

드라마 무빙의 역대급 흥행

 

 

 


그렇다면 왜 갑자기 디즈니+의 구독료 가격 인상이 발표되었을까요?

◎ 디즈니플러스 멤버십 정책 변경 이유 

  • 더 폭넓은 글로벌 브랜드 콘텐츠와 독점 오리지널 콘텐츠, 고품질의 로컬 스토리텔링 컬렉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구독자들에게 더 나은 가치와 선택 폭을 제공할 계획

무빙 드라마
무빙 할인

◎ 드라마 '무빙' 흥행!!

그런데 나의 개인적인 생각은 바로 무빙의 흥행때문입니다.

 

무빙 드라마 다시 보기 정보

 

 

강풀 웹툰 원작을 배경으로 하기 때문에 그 세계관을 계속해서 확대해 나가기 쉬운데요. 즉, 시즌2, 외전등으로 계속 이어갈 수 있는 것이죠. 이렇게 안정적인 유저수를 확보할 수 있는 콘텐츠가 마련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런 배경 덕분에 과감하게 가격인상을 발표한 게 아닐까 싶습니다. 

실제 디즈니플러스는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을 흥행 성공시키며 세계 이목을 사로잡고 있으며, 3주 연속 키노라이츠 통합 콘텐츠 1위에 오르고, 외신에선 “오징어게임에 이은 아시아 히트작”이란 평가가 나오고 있습니다.


무료 드라마 다시 보기

 


디즈니플러스는 ‘무빙’ 공개 후 앱 주간 사용 시간이 매주 역대 최대치를 기록, 앱 주간 사용시간 기록을 갈아치우며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드라마 무빙 글로벌 1위

 

현재 무빙 드라마의 인기가 어머어마하네요. 저 역시 매주 수요일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

 

 

무빙 드라마 글로벌 1위, 무료 다시보기

‘무빙’은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아픈 비밀을 감춘 채 과거를 살아온 부모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액션 시리즈입니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이 전 세계 O

woorung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