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맛집

백석동 옛날 시골집 얼큰이 24시 뼈해장국 방문 후기

by 우렁 각시 2023. 10. 14.
반응형

오늘은 백석동에 위치한 백석동 옛날의 시골집 얼큰이 24시 뼈해장국 방문 후기입니다. 옛날 시골집으로 천안에 계신 분들은 모두가 알만한 뼈해장국 맛집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얼마 전 성성동에도 뼈해장국집이 생겼는데 가격과 맛은 이곳이 더 좋은 것 같습니다.

 

 

백석동 옛날의시골집 얼큰이 24시 뼈해장국 정보

 

 

 

 

  • 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한들1로 80 옛날시골집얼큰이뼈해장국
  • 영업시간 : 24시간
  • 연락처 : 0507-1327-2617.

저희 옛날시골집얼큰이뼈해장국은 최고급 비싼 목뼈로 매일 직접 4시간 이상 삶아 조리하고 있습니다
감자탕 뼈전골 뼈찜 선지해장국 순대국밥 사이드로는 왕만두 한판보쌈 순대만을 주문가능하고 순한만 보통맛 매운맛 조절이 가능합니다.

 

옛날 시골집 얼큰이 24시 뼈해장국

 

 

백석동 옛날의 시골집 얼큰이 24시 뼈해장국 내부 및 가격

 

 

 

 

기존 카페가 있던 곳이라 가게는 엄청 깨끗합니다. 24시간 영업이라 혹시나 야간에 근무하시고 나서 퇴근길에 들러 포장주문도 추천드립니다.

 

 

◎ 가게 내부

옛날 시골집 얼큰이 24시 뼈해장국
옛날 시골집 얼큰이 24시 뼈해장국
옛날 시골집 얼큰이 24시 뼈해장국

가게 옆에는 커피를 판매하는 곳이 있어서 든든한 한 끼 식사 후 후식으로 달콤한 커피도 좋습니다.

 

 

 

성성동 해장국 맛집 [와우소문난감자탕]

오늘은 성성동에 드디어 탄생한 뼈해장국 맛집! 와우소문난감자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천안 성성동에 많은 식당이 생겼지만 감자탕집은 없어서 항상 아쉬웠는데 드디어 감자탕, 뼈해장국집

woorung2.tistory.com

 

  해장국 가격

뼈해장국 가격

제가 사진을 찍을 당시 뼈 해장국의 가격은 9,000원

하지만 아쉽게도 지금은 10,000원으로 인상되었네요~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네요.

옛날 시골집 얼큰이 24시 뼈해장국

 

백석동 옛날의 시골집 얼큰이 24시 뼈해장국 솔직 후기

뼈해장국해장국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식당입니다.

고기가 너무 부드러워사 젓가락만 대면 살이 후드득 떨어지고 국물도 얼큰해서 해장으로 제격인 집입니다.

맛은 마지막 사진이 보여주고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당연히 재 방문 의사 있고 지금도 생각나는 집이네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