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맛집

건강검진 후 깔끔한 죽 한그릇 - 흥덕 IT밸리 강북삼성병원 어허랑죽 방문후기

by 우렁 각시 2023. 10. 17.
반응형

2023년 건강검진을 강북 삼성병원 수원 검진센터에 다녀왔습니다. 예전에 검진 후 식사를 한 곳이 어허랑죽이었는데, 이번에 다시 방문해 봅니다. 사실 수원검진센터는 무조건 1층에 위치한 어허랑죽에서만 식사가 가능합니다.ㅎㅎㅎ 
제가 예전에 가본 단대병원이랑은 식당을 고를수가 없다는 단점이 있네요.

 

호수 뷰가 일품인 강북삼성병원 수원검진센터 - 종합건강검진 후기

호수 뷰가 일품인 강북삼성병원 수원검진센터 - 종합건강검진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호수 뷰가 일품인 강북삼성병원 수원검진센터 - 종합건강검진

woorung2.tistory.com


이곳 수원삼성병원 검진센터는 등록후 바로 식권이 휴대폰으로 전송이 됩니다. 건강검진 후 먹을 수 있는 죽 식사권을 핸드폰으로 오는 거죠. 건강검진 종료 후 흥덕 IT 밸리 1층에 위치한 어허랑죽에 방문하여 식사를 하시면 됩니다. ㅎㅎ 거기 계시는 분들이 모두 검진한 사람으로 보이는 건 저뿐인가요??

 

 

어허랑죽

 

 

 

 

  • 위치 : 경기 용인시 기흥구 흥덕1로 13 흥덕it밸리 타워동 102호
             흥덕IT밸리 타워동 1층에 위치하여 있습니다.
  • 영업시간 : 08:00 ~ 19:00
  • 연락처 : 031-8065-6333
  • 편의 :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 설명 : 병원전문 죽집 어허랑 죽입니다. 고객 여러분들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어허랑죽

어허랑죽 이용하기

 

 

 

 

흥덕 IT 밸리에는 삼성병원 검진센터만 있는 것이 아니라 다른 여러 회사들이 함께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1층에는 편의점, 카페 등 여러 가지 편의시설이 들어와 있는데요. 그중 오늘 제가 포스팅할 곳은 바로 어허랑죽입니다. 해당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삼성병원 검진 후 모든 사람들이 포장 및 식사를 하고 가는 곳입니다.ㅎㅎ

식당 내부는 혼자 온 손님들이나 최대 2인까지 나란히 앉아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되어 있는데 검진 후 식사하는 분들이 많아서 인 거 같네요.

어허랑죽어허랑죽


 

 

삼성병원 건강검진센터에서 접수 시 수진자의 전화번호를 한번 더 확인하고, 해당 번호로 식사권이 전달됩니다. 

카카오톡으로 식사 이용권이 전달되고, 위 바코드를 이용해 1층 어허랑죽에서 식사를 하시면 됩니다.

강북삼성병원 식사이용권


 
어허랑죽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건진 받은 사람들을 위한 안내 문구가 적혀있습니다.

어허랑죽 이용 방법


배가 고픈 관계로 바로 식당에서 식사를 하기로 결정!!

야채죽을 주문 후 식권을 뽑고 자리를 잡고 기다립니다. 

죽 전문점이라서인지 식사 회전율이 정말 빠르네요~ 10분도 지나지 않아 바로 주문한 음식이 나옵니다. 
ㅎㅎㅎ 야채죽인 줄 알고 주문한 게 참치 야채죽이네요.ㅎㅎ 
만약  금액을 초과하는 가격은 계산하시고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어허랑죽 가격표


예전에 김치죽을 먹은 적이 있는데 매콤하니 맛이 좋습니다. 그러나 내시경 후 바로 매운 음식은 아무래도 부담이 되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네요. 속이 부담은 되지만 맛은 있다!!! ㅎㅎ


추가 반찬은 셀프바를 이용하여 부담 없이 리필해서 드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시원한 동치미가 가장 좋았네요~

어허랑죽어허랑죽


그리고 포장이 되니 시간이 촉박하거나 속이 부담된다면 포장하셔서 집에서 간단히 드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개인적으로 집 근처에 있다면 한번 이상은 방문할 거 같은 죽 전문점입니다. 개인적으로 만족합니다. ㅎㅎ 다른 선택지는 없다는 것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