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사회, 생활정보

호수 뷰가 일품인 강북삼성병원 수원검진센터 - 종합건강검진 후기

by 우렁 각시 2021. 10. 9.
반응형

 

호수 뷰가 일품인 강북삼성병원 수원검진센터 - 종합건강검진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호수 뷰가 일품인 강북삼성병원 수원검진센터 - 종합건강검진 후기

강북삼성병원 수원검진센터

 

강북삼성병원 수원검진센터

 

전화 : 1599-8116

주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흥덕1로 13 흥덕 IT밸리 A동 40층 

       용인시 기흥구 흥덕1로 13지번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 1005




천안에서만 종합검진을 받다가 큰맘먹고 큰 병원? 에서 한번 가보자  해서 방문한 '강북삼성병원 수원검진센터'
사전에 모바일로 문진표를 작성하고 시작시간에 맟쳐 여유 있게 출발합니다.

엄청 넓은 지하주차장에서 몇바퀴를 빙빙 돌다가 간신히 주차를 마치고 검진센터가 있는 40층에 도착합니다.

체온 체크 후 라운지 로비로 들어갑니다. 실내에 작은 연못이 ^^ 놀랍네요


굉장히 넓고 깔끔합니다.

 

 

 

 


접수 시 신분증 확인이 필요하니 신분증 꼭 챙기세요.. 가져갔는데 못 찾아서 한참 대기함 ㅠ
접수할 때 차량 등록도 같이 진행합니다. 친절하게 차량 가져왔는지 물어보고 무료로 등록해주십니다.
접수가 끝나면 1층 '어허랑죽'에서 식사할 수 있는 쿠폰도 문자로 보내주십니다.ㅎ
접수 완료 후 탈의실로 이동, 환복후 스마트 가이드에 맞혀 순차적으로 이동하면서 검진을 진행합니다. 

 


40층이라 뷰가 예술입니다. 살면서 63빌딩 다음으로 높은 곳에서 아래를 바라보는데 멀리 호수도 보이고 정말 멋지네요..
호슈 뷰가 예술인지라 뷰를 바라보는 자리에 멋지게 카페처럼 꾸며놨네요.

 

호수 뷰가 한눈에 들어옵니다.

 


군데군데 검진 보시는 분들이 대기할 때 지루하지 않도록 TV 시청하는 곳도 있네요

 

깔끔한 복도

검진 시작후 이동시 어려움이 전혀 없습니다. 길이 복잡하긴 해도 쉽게 찾기 쉽고 군데군데 간호사분들이 안내를 해주십니다. 지나가다 걸음을 멈추기만 해도 바로 안 해 받습니다...^^;;

 

요 스마트 기기를 검진받는곳에 갖다 대면 바로 등록이 되고 대기 순번이 얼마인지 알려줍니다.

 

요놈 기능이 다양한데요

층별 위치 및 진행중인 검진 / 완료한 검진 등 알려줍니다.

단 인터넷은 안되요 ㅠㅠ ㅎㅎㅎㅎ

 

 

내시경 검사하는 곳은 수면내시경 때문에 아무래도 대기 시간이 길다 보니 각종 도서 및 TV, 추억의 오락기까지 ㅎㅎㅎ

 



안마기까지 있네요

 

대기하는 김에 테트리스 한판 합니다..어릴적에 좀 했는데 쉽지 않네요 ㅡㅡ;


위 내시경을 마지막으로 검진이 종료됩니다.

검진을 무사히 마치고 1층으로 내려와 빈속을 죽으로 달래 봅니다. 

 

포장도 가능하고 포장을 하시는 분들이 제법 많습니다..전 바로 식사를 ㅎㅎㅎ

깔끔한 실내와 친절한 간호사분들덕에 쉽고 빠르게 검진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등록하고 접수하는게 신기했고 검사 구간이 밀린다 싶으면 간호사분들이 여유가 있는 검사 구간으로 바로바로 변경도 해주십니다.

검진이 많이 받아보진 않았지만 여지것 가본 곳 중 최고의 시설인 거 같네요
다음에 검진을 받는다면 다시 찾고 싶은 '강북삼성병원 수원검진센터'였습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 구독하기~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함께하면 좋은 글들]

 

엄지발가락이 아파?? 통풍을 의심해보자. 통풍 초기 증상과 통풍 예방법

엄지발가락이 아파?? 통풍을 의심해보자. 통풍 초기 증상과 통풍 예방법 엄지발가락이 아파?? 통풍을 의심해보자. 통풍 초기 증상과 통풍 예방법은?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woorung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