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맛집

키친아트 불판 그리들 39cm 내돈내산 후기 - 추천드려요

by 우렁 각시 2021. 7. 19.
반응형

 

키친아트 불판 그리들 39cm 내돈내산 후기 - 추천드려요

 

 

 

키친아트 불판 그리들 39cm 내돈내산 후기 - 추천드려요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솥뚜껑에서 고기를 구워 먹고 싶다는 딸아이의 말에

인터넷으로 검색을 시작합니다.

시즈닝도 필요 없고 바로 사용이 가능한 
"키친아트 그리들" 

이번에 새로운 사이즈가 39cm도 나와서 주문을 합니다.


4인 기준 33cm는 조금 작은 거 같고 43cm는 부피가 커서 고민이었는데 잘 됐네요 ^^

 


사은품으로 받은 핑크 솔트 250g + KF94 마스크 1장 + 실리콘 손잡이 ^^

 


포장상태도 좋고 가방까지 있어서 캠핑등 이동시 편하겠네요.

 


제품에 코팅이 되어 있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물을 채우고 한번 끊여 줍니다.

 


집에서 끊여도 중앙이 아니라 전체적으로 열이 전달되는 게 눈에 확인이 되네요

그리들 특성상 일반 버너에 사용할 실 때는 주의하셔야 합니다.
원형 버너나 화롯대 추천드려요, 혹시 모를 안전사고에 꼭 주의하셔야 합니다.


오픈 기념으로 삼겹살을 구워봅니다.ㅎㅎ

 


중앙에 기름이 모여 김치도 살포시 올려줍니다.

5중 코팅이라 광고하는데 그래서인지 들러붙지 않네요

김치 양념 때문에 고기가 살짝 타기는 했지만 ^^;

접시에 이쁘게 담아 봅니다.

 

김치랑 마늘에 싸서 한입~

 

 

밥위에 김치 올리고 한입~ 불닭소스에 ~ ㅎㅎ

 

 

마지막은 라면으로 깔끔하게 정리합니다. ^^ 

 

그리들 구입 후 첫 사용이지만 개인적으로 만족합니다.

 

코팅상태가 좋아서 어떠한 요리도 어울릴 것 같네요

 

어서 캠핑 가는 날이 오길 기다려봅니다.

 

 

장점

시즈닝이 필요 없고 가볍다

휴대하기 편하고 세척이 용이하다

 

단점

생각보다 깊이? 가 없어 전골 등 많은 양을 할 때는 주의가 필요하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 구독하기~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함께하면 좋은 글들]

 

이고진 아령 구매후기

이고진 아령 구매후기 이고진 아령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최근 코로나 여파로 헬스장도 못 가고 있는데요 얼마 전 마음 편히 운동을 할 수

woorung2.tistory.com

 

[신세계쇼핑] 아디다스 반바지 추천 - 실제 구매 후기

[신세계 쇼핑] 아디다스 반바지 추천 - 실제 구매 후기 [신세계 쇼핑] 아디다스 반바지 추천 - 실제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TV 채널을 돌리다 홈

woorung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