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관광

천안 두정동 감자탕맛집 - 산더미 인생 감자탕(솔직 방문후기)

by 우렁 각시 2021. 8. 18.
반응형

 

천안 두정동 감자탕맛집 - 산더미 인생 감자탕(솔직 방문후기)

 

 

 

천안 두정동 감자탕 맛집 - 산더미 인생 감자탕(솔직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천안 두정동 감자탕 맛집 - 산더미 인생 감자탕(솔직 방문 후기)

주말에 갑자기 감자탕이 먹고 싶어 폭풍 검색으로 찾은 "인생 감자탕"

 

인생 감자탕 내부 및 영업시간

 

 


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서부대로 788
전화번호 : 041 553 1555
영업시간 : 매일 10:00~22:00(브레이크 타임 오후 03:30~04:30)


건물 앞 주차장이 넓어 맘에 들었습니다. 넓은 만큼 차도 많았네요 ㅠ


내부는 널찍하니 맘에 듭니다.
요즘 같은 시국에 간격을 넓게 사용할 수 있고 칸막이 있는 테이블도 있어서 더 맘에 드네요
 

테이블 중앙에는 셀프바가 준비되어 있어 부족한 반찬 등은 맘 편히 드실 수가 있습니다.
반찬마다 뚜껑이 있어 더 위생에 신경을 많이 쓴 주인장님의 마음이 느껴지네요


인생 감자탕 메뉴판입니다..저희 가족은 인생감자탕 우거지로 대자 주문합니다..ㅎㅎㅎ

 

 

인생 감자탕 기본찬 및 우거지 감자탕 大

 

기본 반찬은 어느 감자탕집과 비슷합니다만,, 특이하게 양파 절임이 있습니다., 상큼한 게 입에 딱 맞네요

그리고 종이컵을 사용하시는데 재활용 컵 ㅎㅎ 요거 맘에 듭니다.^^

또 특이하게 위생장갑이 바로 옆에 있습니다.ㅎㅎㅎ 눈치 안 보고 맘껏 사용해되 될 거 같네요.


사장님이 특제 겨자소스를 추천하셨는데 요거 다른 집과는 확실히 다릅니다. 상큼하면서 부드럽고,,, 요거 정말 맛납니다.

주문한 인생 감자탕이 나왔습니다.. 비주얼에 헉!!! 놀랍니다...

양이 상당하다는 걸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 ㅎㅎㅎ 대박!!!



종업원분이 먹기 좋게 우거지를 잘라 주시고 너무 많은 고기도 좀 덜어주십니다.

 

육수가 담백하고 맛납니다. 고기는 부드럽고 야들야들합니다 ㅎㅎ

3

입안에서 살살 녹는다는 표현이 왜 나오는 줄 알겠더라고요

 

우거지도 부드럽고 담백합니다. ^^

근데 감자탕 뼈는 많았는데 뼈에 붙은 고기의 양은 글쎄??? 많지 않다는 느낌적인 느낌,,,


확실히 고기가 많이 붙어 있지 않은 거 같았습니다. 뼈가 많다 보니 발라먹는 게 조금? 힘들었습니다. ^^;

 

확실히 처음 등장은 모두의 기대를 충족시키기에 무리가 없습니다.

등장만으로도 입가에 미소가 슬며시 지어집니다.

개인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뼈에 붙은 고기가 조금 아쉬운 거 외 아주 좋은 식당인 거 같습니다.

종업원 및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시고요 가게 자체도 엄청 깨끗합니다.


시원한 감자탕이 생각나시면 "산더미 인생 감자탕"추천드립니다. 

 

오늘도 내 돈 내산 "산더미 인생 감자탕 천안 두정점" 정말 맛깔나게 잘 먹었습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 구독하기~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함께하면 좋은 글들]

 

감자튀김이 붙어 있는 bhc 치킨 포테킹 - 솔직후기

감자튀김이 붙어 있는 bhc 치킨 포테킹 - 솔직 후기 감자튀김이 붙어 있는 bhc 치킨 포테킹 -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bhc 치킨 메뉴 포테킹

woorung2.tistory.com

 

새로생긴 천안성성동 맥주 맛집 "탄광맥주" 방문 후기

새로생긴 천안성성동 맥주 맛집 "탄광맥주"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천안 성성동에 얼마 전에 오픈한 탄광 맥주 성성점 방문 후기입니

woorung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