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맛집

감자튀김이 붙어 있는 bhc 치킨 포테킹 - 솔직후기

by 우렁 각시 2021. 6. 15.
반응형

 

감자튀김이 붙어 있는 bhc 치킨 포테킹 - 솔직 후기

 

 

 

감자튀김이 붙어 있는 bhc 치킨 포테킹 -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bhc 치킨 메뉴 포테킹 솔직 후기입니다.

오늘도 배달 어플에서 치킨을 고르려고 뒤져 봅니다.

 

bhc 포테킹이 할인행사를 하고 있네요.(이때 왜 행사하지 하고 의심을 했어야 합니다 ㅎ)

뿌링클을 먹으려 준비하다가 처음 보는 신선한 치킨이 보입니다.

 

 


어플로 구매하고 운동삼아 포장해 옵니다.

 

식전 운동을 흡입에 매우 좋습니다 ^^

 

우리동네 bhc ^^

 

 

 



 
세상에 없던 후라이드 맛에 포텐이 터지다
기대됩니다..ㅎㅎ

 


과연 그 맛이 어떨지 몹시 궁금하네요

저만의 생각에는 담백하고 고소한 감자가 붙었으니 고소함이 배가 될 거 같은 느낌

 


상자 안의 치킨에는 가늘게 채 썬 감자채들이 치킨을 안아주고 있네요

 


비주얼만 보면 엄청 맛나 보입니다. ㅎ

감자튀김 냄새와 치느님의 고소한 냄새가 섞여서 와~하고 감탄사가 나옵니다.

 

일단 첫인상은 합격~

 


기본으로 나온 소스 중 스윗 하바네로 소스랑 찍먹 했을 때 맛이 배가 되는 느낌입니다.

 


가만히 보면 감자튀김이 꼼꼼하지 못하고 조금 듬성~~듬성 붙어 있네요

 

아무래도 튀기다가 떨어질 수도 있겠죠

 


bhc 치킨 포테킹은 감자가 붙어 있어 감자튀김의 향은 확실히 강합니다.


그 향과 고소함이 오래 지속되지는 않는 거 같고요

 

담백함과 고소이 더해지긴 했으나 후라이드와의 맛의 변화를 느끼지 못했네요

튀김에 감자가 붙어 씹을 때 식감은 조금 더 재밌어진 느낌이었네요

 

후기 보면 많이 느끼하다고 하던데,, 제 입장에서는 그런 건 없었네요.. 사람마다 다르니까 ^^;

차후 다시 구매해서 먹고 싶지는 않은,,,ㅎㅎㅎ 누가 사준다면 몰라도 


그냥 후라이드나 뿌링클이 더 맛난 거 같네요.

 

행사하는 이유가 있었을지도 ㅠㅎㅎ

이상 내돈내산 솔직 구매후기입니다 ^^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 구독하기~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함께하면 좋은 글들]

 

BHC 뿌링클 콤보 치킨 - 천안성성점 배달 맛집

BHC 뿌링클 콤보 치킨 - 천안성성점 배달 맛집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고기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오늘은 핫한 불목입니다. (주 4일근무하는 어머니때문 ^^;) 또다시 치킨을 사랑하

woorung2.tistory.com

 

속초 중앙시장 만석닭강정 - 솔직 구매 후기

속초 중앙시장 만석닭강정 - 솔직 구매 후기 속초 중앙시장 만석닭강정 - 솔직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얼마전 다녀온 속초 여행. 멋진

woorung2.tistory.com

 

남은 치킨 치밥만들기 [우렁각시 맛집]

남은 치킨 치밥만들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어제 시켜먹은 치킨이 어중간하네 남았네요.. 우쩨 이런일이~ 모든분들이 이런 경험이 있을실거 같은데요 대부

woorung2.tistory.com

 

[천안 성성동 배달맛집] 처갓집 양념치킨

[성성동 배달맛집] 처갓집양념치킨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고기먹는 우렁각시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배달주문의 부동의 1위 치킨입니다. 늦은 저녁 출출해지면 생각나는 치킨

woorung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