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사회, 생활정보

천안 두정동 만화카페 '노리터' - 이색데이트 장소로 딱!!!

by 우렁 각시 2021. 8. 28.
반응형

 

천안 두정동 만화카페 '노리터' - 이색데이트 장소로 딱!!!

 

 

천안 두정동 만화카페 '노리터' - 이색데이트 장소로 딱!!!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지난 주말에 만화카페에 가고 싶다는 딸아이 말에 아무 생각 없이 딸아이를 따라나섭니다.


<영업시간>

평일 11:00-23:00, 주말, 공휴일 09:00-23:00

<전화번호>

050713093838

<주차장O> - 건물 주차장 2시간 무료(영수증 지참)


천안 두정동 만화카페 '노리터'는 두정 도서관 바로 앞 건물 5층입니다. 1층에 스타벅스가 딱!!

 

 

만화카페 노리터

 

입장하시면 바로 신발장이 보이는데 실내화로 갈아신고 나서 키를 카운터에 주시면 됩니다.


이 키번호로 과자, 음료 등 결재가 됩니다


카운터에 다양한 음료는 물론이면 PC방에서나 볼 수 있는 음식들도 있습니다.

 


스낵류도 다양하고 각종 보드게임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만화카페 노리터 내부

 

 


내부 모습은 흡사 도서관과 비슷합니다. ^^

 

아이들이 좋아하는 Why 시리즈도 엄청많습니다.

 

왠지 공부를 해야 할거 같은...ㅎㅎㅎㅎㅎ

 


내부 테이블 좌석도 있고 좌식 타입도 있는데 연인끼리 오신다면 좌식이 좋을 거 같네요..^^;

 

그리고 1인용 타입도 ㅎㅎㅎ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하시다면 추천드려요.

저희 가족이 갔을 때는 주말 오전이라 사람이 없었는데 계속해서 손님들이 방문하더라고요
만화만 보는 게 아니라 각종 게임도 할 수 있어서 어린 친구들이 많이 찾는 거 같았습니다.

카페같은 실내 분위기


만화책이 이렇게 많은 줄이야,ㅎㅎㅎ 여러 장르로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습니다.

딸아이와 보드게임 좀? 하고요 ^^;


아들에게는 강풀 님의 '타이밍'이란 만화를 추천했네요 ^^

 


고객번호 20번 - 요게 신발장 번호,,ㅎㅎㅎ 결재는 후불이라서 처음 시간을 초과하면 자동 금액이 합산됩니다.

천안 두정동 만화카페 '노리터' 
연인끼리, 또는 가족끼리 소중한 시간을 만화카페에서 만들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 구독하기~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함께하면 좋은 글들]

 

천안 두정동 감자탕맛집 - 산더미 인생 감자탕(솔직 방문후기)

천안 두정동 감자탕맛집 - 산더미 인생 감자탕(솔직 방문후기) 천안 두정동 감자탕 맛집 - 산더미 인생 감자탕(솔직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

woorung2.tistory.com

 

천안 두정동 아이들이 좋아하는 셀프 사진관 "스위치 Switch" 방문 후기

천안 두정동 아이들이 좋아하는 셀프 사진관 "스위치 Switch" 방문 후기 천안 두정동 아이들이 좋아하는 셀프 사진관 "스위치 Switch"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

woorung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