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정부 지원금

갤럭시 z플립3 사전예약 사은품 수령 솔직 리뷰

by 우렁 각시 2021. 9. 26.
반응형

 

 

갤럭시 z플립3 사전예약 사은품 수령 솔직 리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이번에 갤럭시 Z플립 3 사전 예약 구매 혜택으로 주문한 사은품이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스마트폰 구매후 받자마자 신청했는데 약 30일 정도 소요된 거 같네요 ^^;;
하도 배송이 안되서 상담센터에 전화도 했는데 ㅎㅎㅎ


사은품으로 갤럭시버즈2 / 실리콘 링 케이스(라벤더 색상) / 러키박스를 받았습니다.

 

 

 

갤럭시 버즈 2

 




버즈 시리즈 중 가장 최근 모델로 정가는 149,000원.


사은품 중 가격대가 가장 쎄네요 ㅎㅎㅎ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있으며 착용 시 귀에 착 붙는 느낌적인 느낌..ㅎㅎ 공짜라서 그런가 맘에 듭니다.

 


색상은 화이트. 총 4개의 칼라로 출시되었는데 사은품은 화이트 칼라뿐입니다.

 


제가 예전 갤럭시 버즈를 사용하고 있어서 다음에 요거랑 한번 비교해보겠습니다.



 

 

 

실리콘 링 케이스(실리콘 커버 with 링)

 

 


실리콘 커버 중 고민하다 선택한 색상입니다. 폰이랑 색상이 같아서 어울릴지 몰랐는데 착용하니 맘에 드네요 ㅎ
기본 아크릴 타입보다 착용감이 좋고 느낌도 좋네요

 


실리콘 커버 정가는 44,000원
기대 이상으로 이쁘네요 ㅎㅎ



럭키박스

 

 


럭키박스라고 쓰여 있지만 실상 비닐봉지에 들어 있네요
빈폴 스트랩이 나왔습니다.
처음 보고 우와~~ 했는데 막상 보니 사용하지 않을 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ㅎㅎㅎ

요 스트랩은 기존에 달린 링을 탈거하고 다시 부착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링을 고정하는 고정홈이 있는데 요기를 탈거하시고 기존과 같은 방식으로 붙여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부착 시 똑딱 소리가 나게 끼우셔야 합니다 ㅎ)
요거 부착하는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데 생각보다 쉽습니다 ㅎ

팁으로 어떤 분은 러키박스에서 받은 스트랩 사은품 박음질선 길이가 안 맞다는 분이 계시니 착용 전 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ㅎ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 구독하기~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함께하면 좋은 글들]

 

[삼성 휴대폰] 갤럭시 Z플립3 펜텀 블랙 사전예약 개봉 후기

[삼성 휴대폰] 갤럭시 Z플립3 펜텀 블랙 사전예약 개봉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 [삼성 휴대폰] 갤럭..

woorung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