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관광

노을이 멋진 카페 '더레이크스토리' 방문 후기 - 천안카페추천

by 우렁 각시 2021. 9. 27.
반응형

노을이 멋진 카페 '더레이크스토리' 방문 후기 - 천안카페추천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얼마 전 업성저수지 근처에 일몰 맛집 커피전문점이 생겼다는 소식을 접하고 다녀왔습니다.
성성동 업성 저수지에서 성환 방면으로 조금 내려가면 큼직한 카페가 보입니다.

 

 

더레이크스토리

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업성수변로 120

 

대표메뉴 :

  • 아메리카노 5,200원
  • 카페라떼 5,500원 등
  • 수제햄버거와 맥주도 판매

로자벨 빌딩?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근처 지나가시는 분들은 한 번씩 모두 보셨을 겁니다.


여긴 주차장이 넓어서 너무 너무 좋습니다. 이전 포스팅한 스타벅스 성성점과 차이가 나네요 ^^;;

 

스타벅스 천안업성레이크점 방문 후기

 

새로 생긴 "스타벅스 천안업성레이크점" 방문 후기

새로 생긴 "스타벅스 천안업성레이크점" 방문 후기 새로 생긴 "스타벅스 천안업성레이크점"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얼마 전 집 근처 스타벅스

woorung2.tistory.com

 


어디 여행이나 식사하러 가서 주차 때문에 적지 않게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데 여긴 그런 걱정이 일도 없습니다 ㅎㅎ

제가 방문했을 당시 가오픈기간이였네요 


포스팅 일자로 가오픈이 끝나고 정식으로 바뀌었는데 제가 갔을 때도 불편함을 일도 없었으며 직원분들이 모두 친절하십니다.


가오픈이라고 무시하면 안됩니다. 

종류별로 많은 빵이 있고 여긴 수제 햄버거도 판매하면서 같이 맥주도 판매합니다..ㅎ

 

 

더레이크스토리 1 / 2층 내부

 

2층에 올라가서 보니 앉을자리가 마땅치 않아 멍하니 쳐다보다 바로 내려왔습니다.

그리고 2층은 손님들이 많아서 사진이 없습니다. 너무 많아서 찍으려니 조금 부끄러워서 ^^;

 

 

더레이크스토리는 사방이 통유리로 되어 있어 어디 있던 멋진 경치를 보실 수 있습니다.

 

1층 천장

천장에도 이쁘게 나무줄기가 주렁주렁~~~ 세심하게 신경 쓴 거 같아 더 좋아 보입니다.

 

1층 내부

테이블 간 간격도 넓어서 정말 마음에 듭니다. 현재와 같은 시국에 딱~~~ 맞는 자리 배정이네요

 

2층에서 바라본 업성저수지와 아파트 ^^;;

2층 호수 뷰는 멋집니다.ㅎㅎ 

 

 

 

 

더레이크스토리 야외테이블

 

더레이크스토리 야외테이블


다행히 야외에 자리가 여유가 있더라고요


야외는 오후에 가면 그늘이 져서 시원합니다. 야외에서 호수 뷰를 보고 싶다면 그늘을 포기해야 한다는 단점이,,ㅎㅎ


그리도 야외에서 보는 뷰가 멋집니다. ^^ 정겨운  시골 풍경?인 건가?? 여하튼 속이 탁 트이는 게 좋습니다.

 


카페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5,200원) 한잔과 건강을 생각한??? 녹차라떼(5,500원)에 한번 도전해 봅니다..ㅎ

 

아메리카노 5,200원
녹차라떼 5,500원


녹차라떼는 나와는 안 맞는 걸로,,,^^;; 마지막에 단맛이 너무 강해서 전 솔직히 ㅎㅎㅎㅎ 다음에 다른 음료를 주문해 보는 걸로 ^^

 

그리고 더레이크스토리는 시간대를 잘 맞추신다면 인생 샷을 건질 수 있습니다.

 

출처-네이버이미지

바로 해지는 노을을 카페에서 보실 수가 있는데요 

비록 전 시간대가 맞지 않아 보지는 못했지만 다음에 시간 맞추어서 방문할 예정입니다.

맛난 브런치와 멋진 노을이 보이는 뷰가 정말 멋진 곳

 

소중한 분들과 소중한 추억 만드시는 곳으로 

더레이크스토리 천안 성성동 카페 추천드립니다.

 

당연히 저두 재방문의사 100000000000000000% 입니다. ^^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 구독하기~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함께하면 좋은 글들]

 

따스한온도 - 천안 성성동 스테이크 맛집 방문후기

따스한온도 - 천안 성성동 스테이크 맛집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천안 성성동에 위치한 스테이크 맛집 ' 따스한 온도 ' 방문 후기입

woorung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