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관광

천안 성성동 분식 - 명인만두 배달 솔직후기

by 우렁 각시 2021. 9. 30.
반응형

 

천안 성성동 분식 - 명인만두 배달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천안 성성동 분식 - 명인만두 배달 솔직후기


저녁을 먹으려 준비하려는  갑자기 초인종이 울립니다.

오므라이스가 먹고 싶다는 딸아이 때문에 분식을 나 몰래 미리 주문했네요



 

명인만두 천안 성성점 

▶ 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성 6로 68 천안 레이크타운 3차 푸르지오 아파트 상가 124호 

▶ 운영시간 - 매일 08:00 ~ 20:00 

▶ 연락처 - 041.566.5521 

▶ 배달, 포장 가능

 

명인만두 메뉴판

메뉴가 너무 다양해 하나씩 맛보려면 한참 걸리겠네요 ㅎㅎㅎ

 

 

 

배민으로 할인 1도 없이 주문했다고 합니다..ㅠㅠ

 

우리가 주문한 건

갈비 만두(5,000원),  고기튀김만두(5,000원), 김치 튀김만두(5,000원), 해물오믈렛(7,000원), 쫄면(5,500원)

합계 총 27,500원...^^;

만두 3 총사~~

 

뚜껑 열였는데 ㅎㅎㅎ 미소가 절로 나왔습니다..ㅎ

 

 

갈비 만두 - 5,000원

 

 

갈비만두는 시중에 파는 갈비만두와 맛의 차이가 없었던 거 같아요.

제가 원래 갈비만두는 별로 선호하지 않아서 ^^;;

 

 

고기튀김 만두 - 5,000원

 

 

튀김만두는 역시 바삭함이 생명이죠 ㅎㅎ

바삭함은 살아 있습니다. 그나마 만두 3 총사 중 고기튀김만두가 제일 제 입맛에 맞네요

바삭하고 고기 육즙이 살아 있어 고소함까지~~ ^^

 

 

김치튀김만두 - 5,000원

 

 

김치튀김만두는 속에 김치가 너무 작아서 씹히는 맛이 조금 덜했네요.

김치가 조금만 더 컸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맛은 soso~

 

 

해물오믈렛 - 7,500원

 

비주얼은 멋집니다. 해물 오믈렛이지만 다른 해물맛은 많이 나지 않습니다.

대신 계란 속에 새우, 오징어가 큼직하게 들어 있어 먹을 때 씹히는 맛이 좋습니다.

딸아이가 먹었는데 맛있다고 엄청 좋아했네요

 

 

쫄면 - 5,500원

 

 

뭔가 익숙한 맛입니다. 

소스가 면에 잘 베이지 않아 따로 노는듯한,,,,,ㅎ 

고기튀김만두와 해물오믈렛을 빼고는 제 입맛에는 그다지 ㅎㅎㅎ

그렇지만 메뉴 종류가 다양해 다른 음식을 다음에 도전해 봐야 할거 같네요 ^^ 

 

제가 '두정동 광명 만두'에 익숙해서인지 만두는 그 집과 꼭 비교해보는데 

제 입맛에는 두정동 광명 만두가 더 맛있는 거 같네요.

만두는 광명만두가 최고입니다요~~

 

천안 두정동 만두 맛집 <광명만두>

안녕하세요 어제 포근한 날씨에 봄이 온듯 하더니 오늘 다시 겨울이 찾아온듯 하네요 바람이 너무 차네요 실외에서 근무하시는 분들 화이팅!입니다. 오늘은 천안 두정동 맛집 <광명 만두> 포장

woorung2.tistory.com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 구독하기~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