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사회, 생활정보

영화 '007 노타임투다이' 솔직후기 + 쿠키영상 - ​​천안 CGV 펜타포트점

by 우렁 각시 2021. 10. 5.
반응형

 

영화 '007 노타임투다이' 솔직후기 + 쿠키영상 - ​​천안 CGV 펜타포트점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007 노타임투다이 - ​​천안 CGV펜타포트 관람후기

 


007 새로운 시리즈가 개봉하여 극장으로 달려가 보고 왔네요.

 


코로나로 인해 음식물 반입이 되지 않아 동네 빽다방에서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구입해서 갑니다.

 

 

천안 성성동 빽다방 방문후기

안녕하세요,,,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모두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천안 성성동에 위치한 빽다방에 다녀왔습니다. 성성동 먹자 골목내 있습니다. 백종원님 커피로 유명한곳이죠,,사

woorung2.tistory.com



제가 자주 다니는 천안CGV 펜타포트점... 평일 오전이라 사람은 없고 영화 객석수도 허전합니다.ㅎㅎ

 

 

007 시리즈 정보

 

007 시리즈 정보



007 노타임투다이 감독 및 출연자 정보

 

007 노타임투다이 감독 및 출연자 정보


감독 : 캐리 루쿠나가 

주연 
제임스본드 : 다이엘 크레이그 
사핀 : 라미말렉
노미: 라샤나 린치 
매들린스완 : 레아 세이두 

 

 

007 노타임투다이 줄거리

 


'블로펠드'와의 대결 후 은퇴를 선언한 '본드'는 '마들렌'과 함께 이탈리아로 떠난다.
두사람은 서로에게 비밀을 털어놓기로 했고, 이를 위해 본드는 우선 베스퍼의 무덤에 다녀오기로 한다. 하지만 그곳엔'스펙터'의 명함이 놓여 있었고, 본드가 그것을 발견한 순간 공격이 시작된다. 간신히 숙소로 돌아오긴 했지만 , 이 공격은 본드가 마들렌을 의심하는 계기가 되는데.. 결국 두 사람은 그대로 헤어졌고 5년의 시간이 흐른다. 그리고...

 


우선은 2006년부터 제임스 본드를 맡아온 '다니엘 크레이그' 정말 대단하죠 

 


나이가 우리나라 기준 54세라고 하던데 ㅎㄷㄷ 합니다.

나이가 들어도 여전히 멋지더라고요 

 

이번 작품에서도 역시나 007 주인공다운 포스를 아낌없이 뿜어줍니다. 


007 노타임투다이는 기존 개봉작인 스펙터와 연결되는듯합니다.
전 스펙터를 보지 못했는데 영화 중간에 스펙터와 관련된 이야기가 많이 나옵니다.
저처럼 못 보신 분들은 꼭 스펙터도 한번 확인하시고 보시면 영화를 이해하는 부분과 재미가 배가 될 거 같네요.

영화 초반부 묘지 폭발씬은 관객 입장에서 엄청난 사운드와 편집으로 마치 제가 현장에 있는듯한 느낌을 들습니다
중간중간 액션씬과 오토바이 타고 달리는 멋진 장면은 기억에 남습니다.
이번 영화가 '다니엘 크레이그'의 마지막 007 작품인데 아마 다음 영화에서는 다른 007 배우가 등장할 거 같네요
오락영화로써 액션도 좋았고 사운드나 실감 나는 총기 액션도 좋았습니다.

그래도 최고는 오토바이 추격전이 스피드도 있고 긴장감도 제일 넘쳤는 거 같네요.
007 하면 차량에 나타나는 특수한 무기라든지 실제 없는 기상천외한 소형무기 등이 많은데 요런 점에서는 조금 미흡하지 않았나 싶네요.
약 3시간의 러닝타임으로 인해 후반 마지막에 잠깐 졸았네요 ㅠㅠ 영화 보면서 처음 있는 일이라서 저두 놀랐네요ㅎㅎ 

 

007의 찐 팬이라면 극장에서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난 찐팬이 아니다..ㅎㅎ 조금 기다리시면 TV에서 설/추석특집으로 방영될 듯싶네요 ^^;


그리고 쿠키영상 없습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 구독하기~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함께하면 좋은 글들]

 

황정민 주연의 스릴러 영화 '인질' 150만 돌파 - 인질 줄거리 및 출연배우는? (황정민프로필)

황정민 주연의 스릴러 영화 '인질' 150만 돌파 - 인질 줄거리 및 출연 배우는? (황정민 프로필) 황정민 주연의 스릴러 영화 '인질' 150만 돌파 - 인질 줄거리 및 출연 배우는? (황정민 프로필) 안녕하

woorung2.tistory.com

 

영화 '보이스' 솔직 후기 + 쿠기 영상 - 천안 CGV 펜타포트점

영화 '보이스' 솔직 후기 + 쿠기 영상 - 천안 CGV 펜타포트점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극장이 한산한데 오래간만에 재미난 오락영

woorung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