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관광

짬뽕 맛집 - 성성동 중국집 '성성반점' 방문후기

by 우렁 각시 2021. 10. 6.
반응형

 

짬뽕 맛집 - 성성동 중국집 '성성반점'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성성동에 위치한 '성성반점'


짜장면이나 짬뽕이 생각나면 주문해먹는 집입니다.
집 근처라서 그런지 주문하면 10분 이내로 음식이 집 앞으로 도착한다는 ㅎㅎㅎ 게다가 배달료가 무료!!! ㅎㅎ

근처 볼일이 있어 지나가다 반점이 보여 식사시간도 지나고 해서 겸사겸사 들어갔네요 ㅎㅎㅎ
위치는 성성초등학교 건너편 이마트 24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바로 보입니다.^^

성성반점

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성 11길 24-12 (우) 31079 지번 성성동 767

운영시간 : 매일 10:00 ~ 21:00

전화 : 041-561-8004

 


초창기에는 홀 이벤트로 짜장, 짬뽕이 엄청 저렴(3,500원)했는데 지금은 짜장 4,000원 짬뽕 5000원으로 인상되었네요. 

 

 

미니탕수육은 8,000원 홀 이벤트로 현금 결제 시 적용됩니다.

 


내부는 단출하지만 깨끗합니다. 직원분도 친절하시고요~ ^^

 


ㅎㅎ 식사 시간대도 아닌지라 홀에 손님은 저희뿐이네요 ^^;


짜장 하나, 짬뽕하나 주문합니다..

짜장의 영원한 단짝, 단무지랑 양파가 먼저 나옵니다 ㅎㅎㅎ

계산대 옆에 셀프바가 있으니 혹시나 부족한 반찬은 셀프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

 

짜장 위 작은 메추리알이 귀엽네요 ^^;

 


짜장은 바로 나와서 그런지 맛이 없을 수가 없습니다.

 


우리가 아는 바로 그 짜장 맛입니다.ㅎㅎㅎ
바로 나와서 따뜻하고 면발은 탱탱하고~~

 


먹다 보니 먼가 허전하더군요.. 이런 짜장에 고춧가루를 ㅠㅠ 

먹다가 다시 고추가루 팍팍 뿌리고 다시 먹습니다..ㅎㅎ 역시~~~ 


짬뽕 역시 뜨뜻한 게 딱 좋습니다. 면발이 탱탱하면서 국물은 담백합니다.


짬뽕 국물은 칼칼하거나 자극적인 거 좋아하신 분들은 별로라고 생각할 수 있을 거 같아요..

저 기준 입맛에 딱입니다요~~


전 담백하니 맛나게 먹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맛난 음식까지 ㅎㅎ 다음에 술 먹고 해장하러 한번 와야겠네요 ㅎ

 

나가시는 길에 커피도 있으니 화끈한 입맛을 달콤한 커피로 달래주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이상 내 돈 내산 천안 성성동 중국집 '성성반점' 후기였습니다.

 

오늘도 잘 먹고 갑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 구독하기~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함께하면 좋은 글들]

 

[집밥] 짜파게티로 간짜장 느낌의 자장면 만들기

[집밥] 짜파게티로 간짜장 느낌의 자장면 만들기 [집밥] 짜파게티로 간짜장 느낌의 자장면 만들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집밥]짜파게티로 간짜장 

woorung2.tistory.com

 

불맛이 강하게 느끼고 싶다면 천안두정동 짬뽕맛집 - 뽕도리 추천

불맛이 강하게 느끼고 싶다면 천안 두정동 짬뽕 맛집 - 뽕도리 추천 불맛이 강하게 느끼고 싶다면 천안두정동 짬뽕 맛집 - 뽕도리 추천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woorung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