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밥, 음식

매일 신선한 재료로 만드는 밀키트 맛집 - 식사준비 천안백석점 오픈

by 우렁 각시 2021. 10. 14.
반응형

 

매일 신선한 재료로 만드는 밀키트 맛집 - 식사준비 천안백석점 오픈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요즘은 거의 모든 가정집이 맞벌이시죠
그래서 가족 식사는 점점 편한곳에서 배달이나 식당을 방문하게 되는데요

대형마트에서도 동네 마트에서도 간편식을 쉽게 구할 수 있는 요즘인데요
그런 간편함 + 편리함에 맛까지 보장되는 밀키트 전문점이 천안 백석동에 생겨 공유드립니다. 

 

식사준비 밀키트 - 천안 백석점

 

식사준비 천안 백석점
식사준비 천안백석점
피자마루 바로 옆집..


요즘 밀키트가 대세인지 주변에 많이들 생기더라구요 ㅎㅎ
저 또한 몇 번 먹어본 적이 있는 식사준비 밀키트라 더 반갑네요 ^^

 


가게 이름이 '식사준비' ㅎㅎ 먼가 저녁에 한번은 먹어봐야 할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드네요 ^^

 

 * 오픈 기념으로 계란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ㅎ 소진시까지 하니 얼른 가야 할거 같네요


식사 전 가벼운 산책 후 집으로 돌아가시는 길에 간단히 하나씩 구매하시면 좋을 거 같네요 ㅎ

 

부담스럽게 가게 안에 들어가지 않고도 메뉴 확인이 가능한게 맘에 듭니다.

 

 

식사준비 밀키트의

최대 장점은 편리함 기본이고 음식의 질이 보장된다는 점이죠

요리를 못하시는 분들의 공통점이 양념을 만드는데 어려워하고 간을 잘 맞추지 못하여 음식의 완성도가 떨어지는게 사실인데 밀키트는 그런 걱정이 필요 없죠.

밀키트는 재료부터 양념까지 모두 들어가있고 조리하는방법까지 나와있어 래시피대로만 하면 평타이상은 ㅎㅎㅎㅎ

초보도 불조절만 잘하면 (타지만 않으면?) 완성된 맛있는 요리가 됩니다.

점심, 저녁메뉴가 고민이라면 식사준비 밀키트가게에 방문해서 땡기는데로 고르기만하면 간편한 점심,저녁을 해결할수있습니다.

 

식사준비 밀키트 메뉴는

종류가 엄청 다양하네요.
찌께, 볶음류, 찜닭 등.... 메뉴마다 숫자가 쓰여있는데 몇 인분인지 알 수 있게 표시한 거더라고요..
바로 밑 빨간 점들은 맵기의 정도를 나타낸것이니 참고하시면 메뉴 선정 시 더욱 빠르고 신속하게 주문하실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새로 오픈해서인지 가게는 깔끔하고 손님들로 인해 정신이 없네요 ㅎ


냉장고 안에 다양한 메뉴가 정갈하게 담겨 있구요
계산부터 포장까지 시간이 얼마 걸리지 않으니 치고?빠지기?에 딱입니다.ㅎ

타 밀키트 업체와 달리 냉동포장이 아니라 재료를 일일히 손질하고 소분해서 팩에 담는 모습이 눈에 띄었네요.

 


당일 재료 손질해서 담아서 포장해주는 방식으로 여러 재료가 트레이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타 업체보다 좀 더 믿을만하달까요 ㅎㅎ 요건 개인적인 생각이라서 ^^;


감자 깎는 뒷모습이 ㅎㅎㅎ

식사 준비 밀키트는 매일 신선한 재료로 식사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셀프 계산대에서 키오스크로 쉽게 주문이 가능하십니다. 원하시는 밀키트를 고른 후 결재하면 끝!!
계산대 바로 앞에 사장님이 계셔서 혹시 궁금한점이라 결재하는 방식에 대해 쉽게 설명하면서 도와주십니다.

밀키트의 특징이 간편하면서 쉬운 조리방법이죠

 

 

식사준비 밀키트 크림 파스타 - 누구나 쉽게 요리할 수 있어요

식사준비 밀키트 크림 파스타 - 누구나 쉽게 요리할 수 있어요 식사 준비 밀키트 크림 파스타 - 누구나 쉽게 요리할 수 있어요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저

woorung2.tistory.com

 

 

[식사준비 밀키트] 감바스 알 아히요 - 누구나 쉽게 요리할수있어요

[식사준비 밀키트] 감바스 알 아히요 - 누구나 쉽게 요리할 수 있어요 [식사준비 밀키트] 감바스 알 아히요 - 누구나 쉽게 요리할 수 있어요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

woorung2.tistory.com



요린이도 쉽게 따라 할 수 있습니다 ㅎㅎ
하나를 먹어보면 둘은 안 먹어봐도 맛있을 거 같은 신뢰가 갑니다. ㅎ
천안 백석동 밀키트 맛집! '식사준비'

가족의 한끼 식사를 위해 맛있고 간편한 밀키트. 
바쁘고 지친 일상에 밥하기 싫은날, 그렇다고 식당을 또 찾아가기도 귀찮을 때 
간단하고 맛있는 식사준비 밀키트로 오늘 저녁은 어떠신지요?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 구독하기~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