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밥, 음식

농심 앵그리 짜파구리 - 할로윈 한정판 봉지라면 솔직 후기

by 우렁 각시 2021. 10. 29.
반응형

 

농심 앵그리 짜파구리 - 할로윈 한정판 봉지라면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농심 앵그리 짜파구리' 구매 후 맛본 후기입니다.


오랫만에 이마트에 장보러 다녀왔습니다. 
들어서자 마자 눈에 띄는 '농심 앵그리 짜파구리' 
딸아이가 이거 맛있다고 저한테 설명을 합니다. ㅡㅡ 전 개인적으로 라면은 오뚜기를 선호합니다.ㅎ


할로윈 한정판!!이라는 문구와 맛있다고 원하는 딸아이에 못이겨 구매합니다.
4개 한묶음 4,280원 개당 1,070원 ㅎㄷㄷ 대신에 짜파께티 1봉지 서비스 ㅎㅎㅎㅎ

할로윈 한정판이라서 그런지 너구리 눈에 불꽃이 ㅎㅎ

앵그리 짜파구리 구성

 

앵그리 짜파구리에는 면 / 분말스프 / 후레이크 / 조미유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총 내용량이 134g, 575Kcal ㅎㅎㅎㅎ

앵그리 짜파구리 조리법

 

1.물 600ml(3컵정도)를 끓인 후 면과 후레이크를 넣고 5분간 더 끓입니다.

 

둥둥 떠다니는 너구리가 귀엽네요 ㅎㅎㅎ

 

2.물 8스푼 정도만 남기고 따라 버린 후 분말스프와 조미유를 넣고 잘 비벼드시면 됩니다.

 


그냥 짜파게티랑 같은 조리법입니다.누구나 쉽게 할수 있는 ㅎㅎㅎ

 


완성되었습니다. 향이 살짝 불맛? 매콤한 향이 납니다..

짜파구리에 계란이 빠지면 섭하죠 ㅎㅎ

 


달걀후라이 하나 만들어서 같이 먹어야죠 ㅎㅎ 반숙으로 노른자 터뜨려서 면에 코팅하고 먹습니다.

 

 

짜파게티에 약간의 메콤함이 추가된 ㅎㅎㅎ누구나 상상하는 그맛입니다.매콤함이 살짝 오래 가네요

 


​농심의 앵그리짜파구리가 한정판이라고 하기도 하고 딸아이 추천도 해서 먹었는데 맛나게 잘먹었네요.

 

한정판이라서 다음을 기약하기는 힘들겠지만 다시 나온다면 한번정도는 다시 구매할 생각이 있습니다.

 

근데 라면가격에 물가가 많이 올랐구나 다시 한번 느끼기도 했습니다.

월급은 왜 안오르는지 ㅠ

 

꿀팁.조리 후 후레이크스프 봉지에 비닐쓰레기를 둘둘 말아서 정리하시면 쓰레기 부피 양이 현저히 줄어듭니다. ^^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 구독하기~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함께하면 좋은 글들]

 

백종원 레시피 냉라면 만드는법 [초보가능]

백종원 레시피 냉라면 만드는 법 [초보 가능] 백종원 레시피 냉라면 만드는 법 [초보 가능]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냉라면은 라면수프로 시원한 

woorung2.tistory.com

 

삼겹살라면 (라끼남 강호동)

반갑습니다. 이번 주말엔 집에서 간단히 해 먹을수있는 모든 사람이 좋아하는 삼겹살 + 라면을 가지고 라끼남에서 나온 [삼겹살라면]을 끊여봤습니다. 엄청 쉽고 간단해서 한번 보시면 바로 하

woorung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