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관광

세종시 맛집) 내돈내산 돈까스가 맛나는 ^홍익돈까스^

by 우렁 각시 2021. 2.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렁각시입니다.

세종시에 위치한 "홍익돈까스"방문후기입니다.
해댕 지역 여행 및 방문시 참고하셔서 즐겁고 행복한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세종시 고복저수지 방문후 아이들 추천음식
돈까스로 선정?되어 해당점을 방문합니다.

예전 동네에서 너무 맛나게 먹었던 기억에 벌써부터 침이 고이네요

세종점 홍익돈까스 내부입니다.
깔끔한 인테리어 굿~~!입니다.개인취향입니다.

측면은 통유리로 되어 있는데 사람소리가 나면 한번씩 돌아보게된다는 ㅎ ㅜㅜ

입구에 QR코드 체크 및 방문객 리스트를 작성하게 되어 있습니다.
손세정제도 옆에 같이 있습니다.


기름교체시간에 맟쳐 입장하시면 아무래도 신선한 기름에 막 튀겨낸 돈까스를 느끼실수 있겠죠.
브레이크 타임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홍익돈까스 메뉴판입니딘.
돈까스 외 엄청난 식사류가 있네요

홍익돈까스는 무조건 왕돈까스죠 ㅎㅎ
애들은 볶음우동을 주문하고 기다립니다.

홍익돈까스를 대표하는 메뉴입니다.
보기에도 엄청난 사이즈를 자랑합니다.
많이 두꺼운편은 아니지만 2인이 먹어도 부족함이 없을 정도의 양입니다.

왕돈까스 한개는 소스를 따로 요청했어요
바싹함을 배로 느끼기위해서~~ ㅎ

먹기전에 이쁘게 절단? 아니 컷팅하고

맛있게 먹습니다.
우리가 알던 그맛이지만 또 생각나는 그맛입니다.


아이들이 주문한 볶음우동입니다.
불향이 면발을 덮어 먹는내내 야외에서 식사하는듯 하네요

애들이 좋아하는 이유이기도 하지요

맛있어요.맛납니다.


식사전 한컷~!! 우리가족은 인당한개의 메뉴를 ㅎ
대식가니까 ^^;
기다리지 못하고 칼질하는 넌 누규냐?

추가 주문한 할라피뇨토마토치즈
아이가 좋아하네요
개인적으로 살짝 매콤했음
저랑은 안 맞는걸로~~^^;
아이는 좋아하네요

음식의 양이 많다면 포장용 호일과 비닐이 있어 셀프로 남은 음식을 포장해서 가져가실수 있습니다.
참고하시고요~

오늘도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


세종시에 방문할 계획이 있거나 돈까스가 생각나신다면
홍익돈까스 추천드립니다.

이상 내돈내산 세종시 홍익돈까스 방문후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