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관광

대구 동대구역 냉면 / 육전 맛집 - 한올면옥 방문 후기

by 우렁 각시 2021. 11. 21.
반응형

 

대구 동대구역 냉면 맛집 - 한올면옥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대구 부모님댁에 들렀다가 냉면이 드시고 싶다던 어머니 말씀에 냉면 먹으로 찾아간 곳!!!

저희가 간곳은 한올면옥 입니다. ^^ 

여름에도 냉면먹으로 온 적 있었는데 추운 날에 냉면은 ㅎㅎㅎ 처음이네요

한올면옥
한올면옥

 

 


파티마병원 바로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동대구역 근처에 주차장도 넓어서 좋더라고요. 대신 여름에는 혼잡할수 있어요 ^^

한올면옥
한올면옥


메뉴판입니다!

한올면옥의 냉면과 갈비탕은 가마솥에서 전통방식으로 직접 우려낸 육수만을 사용합니다..라고 합니다..ㅎㅎ 맛나게쮸~

미처 사진에 담지는 못했지만 온육수는 추가로 셀프로 먹을 수 있습니다. 바로 옆에 가마솥이 있습니다.

저희는 물냉면, 비빔냉면 그리고 갈비탕을 주문합니다. 그리고 육전은 추가 ㅎㅎ

한올면옥

테이블이 여럿있어 단체 손님도 무난할 거 같네요. 예전에는 2층은 단체석으로 사용했는데 지금은 모르겠네요 ^^;

반찬이 셋팅이 됩니다. 반찬은 다른 식당과 크게 다를 게 없네요.

갈비를 찍어 먹을 소스 고추 쌈장 김치 무까지 

 

한올면옥


냉면집에 오면 온육수가 그렇게 맛나던데,,, 역시나 이 집도 맛납니다 ^^ 
딱 맞춤 반찬이쥬?ㅋㅋㅋ

 

 

 

한올면옥 음식들 ( 육전 + 냉면 + 갈비탕)

 


◎ 소고기 육전 (大 13,000원)

육전
한올면옥 육전


냉면과 같이 곁들여 먹기 위해 시킨 육전입니다. 

전 개인적으로 육전은 좋아하지 않지만 이 집에 오면 육전을 꼭 같이 시킵니다. 왜??? 맛있으니까!!! 

 

한올면옥 육전


고기도 실하고 고소함은 물론 맛도 아주 좋습니다.

◎ 비빔냉면(9,000원)

한올면옥 비빔냉면


딸아이가 주문한 비빔냉면. 

 

한올면옥 비빔냉면
한올면옥 비빔냉면


양념도 그렇게 맵지 않고 간이 적당합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맛!!!
음식 앞에 급한 마음에 벌써 비벼버렸네요 ㅎ 고명으로 올려진 육전도 냉면과 아주 잘 어울립니다.

 


◎ 물냉면(8,000원)

한올면옥 물냉면
한올면옥 물냉면


양도 적당하고 맛도 좋고 시원합니다. 물냉면 역시 고명으로 육전이 올라가 있네요 ^^

시원한 맛에 물냉면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으신데 이 집 물냉면은 추천드립니다.

 

◎ 전복갈비탕(12,000원)

한올면옥 갈비탕

  
전복갈비탕입니다^^  보글보글 보이시죠 ㅎㅎ 얼마나 끓이신 건지 
갈비가 푸짐하게 들어 있어서 좋더라구여 대신 전복은 작았습니다 ㅠㅠ 맛은 soso~~~ ^^;

그래도 결국 깨끗히 비웠네요 ㅎㅎㅎ

부모님 댁 근처 가까운데 맛집이 있어서 너무 좋네요 

다음에도 냉면이 생각나면 이용할 거 같습니다 ^^

마무리. 냉면 맛집 인정!!

          전복갈비탕의 맛은 평범 ^^; 갈비탕보단 육전과 냉면을 추천드립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 구독하기~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함께하면 좋은 글들]

 

알탕중에 니가 최고 - 알마니 알탕

알탕 중에 네가 최고 - 알마니 알탕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입니다. 식사준비 알머니 알탕 밀키트 -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드실 수 있는 요리로 추천!!! 얼마

woorung2.tistory.com

 

샤부샤부 천안 성성동 맛집 [샤브가 땡기는 날]

샤부샤부 천안 성성동 맛집 [샤브가 땡기는 날] 안녕하세요. 고기를 사랑하고 즐겨 먹고 싶은 우렁각시이니다. 샤브가 먹고 싶어 하는 아이들때문에 근처 맛집을 찾아 나섭니다. 방문한 집은 샤

woorung2.tistory.com

댓글